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스타벅스 메뉴판 요깃따

 

 

 

커피한잔 사먹으러갔다가 스타벅스 메뉴판 가져왔어요!

 

종류가 많아서 즐겨드시는분이아니라면 한참 고민할텐데요~

요거 보시고 미리 골라놓고가셔요 ㅎㅎ

 

 

 

 

저도 이제는 스타벅스 메뉴판 찍어왔으니

이거보고 딱 정해서 가야겠어요

 

 커피냐 음료냐 고민하고 또 그중에서도

뭐가 젤맛날까 엄청고민하거든요 ㅋㅋㅋ

이날은 안정해놓고가서 한참 서있었어요

 

 

 

 

 

처음엔 피지오 메뉴가 뭔가했는데

탄산음료들이었어요~

이날 제가 상콤한걸 찾으면서 고른것이

패션 티 레모네이트 피지오거든요!

 

상콤한탄산이 땡기는분들은 피지오에서 고르기!ㅋㅋ

탄산강도도 3단계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다네요

 

 

 

 

 

 

여지는 라떼랑 쉐이크 종류~

스타벅스 메뉴들은 이름이 왜케 다 긴걸까요

이름만보면 다 맛있어보임..ㅋㅋㅋ

 

 

 

 

 

매장에와서 볼때마다 탐나는것들~ 텀블러와 머그잔!

 

작넌에 텀블러 하나 갖구있었는데

어느샌가 없어져(?)버리고

다시 새걸로 사고싶네요 아흥

 

 

 

 

 

새로나온 머그잔인가본데~ 고급져요

누구한테 사달라고하고싶네요 ㅋㅋ

 

 

 

 

 

스타벅스 메뉴판 외의 신메뉴는

이렇게 따로 피켓이 세워져있어요

 

최근에 나온 체리블라썸 음료~ 요거맛있나요?!

핑크핑크한 컵부터 여심저격하네요

 

 

 

 

 

요거트랑 푸딩도 있고!

이건 제가 먹은건아니지만 ㅎㅎ

 

 

 

 

 

패션티 레모네이드 피지오에요

탄산이 팡팡~ 시원하고 상콤한 음료

패션플룻맛도나고~ 레몬맛이 은은한편인데

와! 되게맛있다~기보단 그냥 쏘쏘였어요 ㅋㅋ

 

스벅은 커피들어간게 더 맛있긴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