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소주 안주 베스트 두구둥둥

 

 

소주 안주 베스트~ 최근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을 보여드릴께요

여러분들도 다가올 주말에 술약속있다면,

요 메뉴중에 선택해보셔요 ㅎㅎ

 

 

 

 

소주 안주 베스트 1순위는 뭐니뭐니해도 삼겹살이쥬~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돼지고기 삼겹살!!

 

요즘 워낙 맛있는곳들이 많이생겼는데~

개인적으로 제주흑돼지나 숙성삼겹살이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주흑돼지인데 껍데기까지 살짝 붙어있어서

오겹살처럼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이건 숙성삼겹살이에요 +_+

 

제가 즐겨 찾는곳이기도하고~

주변에서 맛있는 고기집 소개해달라고하면

 가장 먼저 꼽는 곳이랍니당(서면 맛찬들)

소주가절로 쭉쭉~ 들어가겠지요 ㅎㅎㅎ

 

 

 

 

 

 

그 다음 소개할 소주 안주 베스트는 쭈꾸미에요!

석쇠에 구워주는 매운 쭈꾸미인데

매콤한 중독성이 있어 자주 찾게되네요

(서면 희야네)

 

삶은계란이 무한리필이라 쭈꾸미의

양념소스에 함께 뭍혀 먹으면 별미랍니당ㅎㅎ

 

 

 

 

 

그리고 이건 부산에만 있는 메뉴인데요~

불고기삼합이라고해서 통오징어와 불고기

그리고 각종 사리를 함께 쌈싸먹어요 (서면 구워삶기)

 

이 메뉴의 포인트는 바로 매운국물~!!

단계별로 나눠져있는데 소주엔역시 매운맛이죠ㅋㅋ

 

 

 

 

 

팔팔 끓여서~ 매운맛을 더 짙게 +_+

아 다시보니 군침나는데요~

 

 

 

 

 

 

오징어와 훈제불고기의 조화가 굿굿

각종사리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질리지않아요

 

 

 

 

 

 

그 다음 소주 안주 베스트는~

반주하기 좋은 낙지볶음! (조방낙지)

낙지 + 새우 + 곱창 세가지가 들어간 낙곱새에요

 

이건 밥 위에 샥샥 비벼묵어도맛있고~

매콤한 양념국물이 있으니 소주안주로도 제격인듯

 

 

 

 

 

가끔씩 점심때 먹으러 가는데

밥먹다말고 낮술하고싶어지게끔해요..ㅋㅋ

 

다시한번 회상하며~ 오늘 저녁메뉴를 고민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