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유아크림 우리의완소템~

 

 

 

 

 

이제는 날이 많이풀리구 피부가 막 메마를정도로

건조하지는 않으니깐 가벼운 로션으로 바꾸는게 대부분이던데

울 아가는 워낙 건성이라 아직까지 유아크림이 필수에요!

 

 

 

 

 

피부타입에 따라 맞는 제품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아토엔비!

 

보습라인으로는 수딩젤/로션/크 림이 있으

계절이나 컨디션따라 골라쓸수있으니 참 좋아유

 

저는 작년겨울부터 크.림으루 줄곧 잘 써오고있는데

덕분에 거칠거칠 가려워했던 아이피부가 많이 나았어요~

순하기도하고 딱 피부에 필요한 영양만 채워주니

덧날일없이 안심되는 제품이에요^^

 

 

 

 

 

특히 요즘은 저도 각질이 알게모르게 트던데

수분이 부족한 아이들피부는 오죽하겠나요!?

 

한번 건조해버린피부는 빠르게 민감해지기쉽다잖아요~

건강할때에도 신경써서 보습해주는게 당연해요

 

요건 제가 한겨울에 썼어도 짱짱했던 보습력이어서

지금시기엔 얇게 펴발라줘도 오랫동안 촉촉한

수분보호막을 머금고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자연에서 가져온 식물추출물들을 담아서

신생아 피부에도 자극없도록 만들어졌어요

유아크림이다보니 수딩젤이나 로션보다 높게 보습력을 주는

식물오일, 천연보습성분이 더 들어간것같더라구요

 

제가 전문가는 아닌지라 성분이 어떻고저떻고할순없지만

어플로도 쉽게 분석해볼 수 있어서 해봤더니!!

 

역시나 주의성분 0 으로 나오는 착한화장품이었어요

 

 

 

 

 

파라벤 / 에탄올 / 페녹시에탄올 /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 합성색소 / 합성향료 / 탤크

 

위 성분들은 피부에 장기적으로 축적되면 알러지를 유발할있으니

최대한 멀리멀리 해주자구요~~~!

 

저도 이런 화장품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나타는

부작용사례를 실제로 본적이 있다보니

제가쓰는것들조차도 주의하고 있거든요

 

조심해서 안좋을꺼 뭐있나요~ㅎ 

 

 

 

 

 

그리고 아토피를 겪는 아이들이나 피부가 극건조할 경우

가려움까지 동반해서 더욱 괴롭게 한다더라구요~

이런부분을 완화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베타-글루칸, 베타인, 판테놀, 세라마이드3, 편백나무오일 등등

 

요런 자연성분들이 빠르게

보습&진정효과를 주면서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답니당+_+

 

 

 

 

 

 

쫀쫀한 질감으로 도포되는 유아크림~

통에 들었으면 떠서 써야해서 은근 양조절도 쉽지않구

위생적으로도 관리하기 번거로운데

 

요건 사용할만큼 꾹 눌러주면 모양잡혀나와요 ㅎㅎ

 

 

 

 

 

꽉꽉 차있던 유수분감이 피부에 녹아들며 스무스하게 발리는데요

천연백색의 제형이 실키하게 녹아들면서

즉시즉시 피부보호막을 만들어줘요!

 

넘나 부드럽고 촉촉한 기분~~~

 

진득거리는 유분감도 없고 딱

피부에 필요한 유분감으로 수분을 잡아요

 

 

 

 

 

샤르륵~ 금새 펴발라줄 수 있는데

고농축제형임에도 전 혀 뻑뻑하지않고요~

 

저는 피부가 건성임에도 유분감 과한건 또 싫더라구요ㅠ

 

근데 이건 너무 촉촉하고 그 느낌을 오래가게해주니!

진짜 좋은성분만 가득 넣었다는게 발라보면 느껴져요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쩍쩍

들러붙는거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요

 

이거 하나로 부족함없이 보습관리 끝!!

 

적당~한 윤기와 촉촉함이 오래오래+_+

유아크림은 진짜 이래야 옳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