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센텀 신세계몰 한사토이 왜케귀여웡

 

 

 

 

지난 주말에 센텀 신세계몰에 쇼핑하러갔다가

한사토이 매장이 보여서 들어가보았어요

 

입구에서부터 넘나귀여운 인형들이

실감있는 표정으로 맞이해주더라구요 ㅎㅎㅎ

들어와보니 절로 꺅꺅할수밖에 없는곳이었어요!!

 

 

 

 

한사토이 펭귄들 한마리두마리세마리~~

부리가 뾰족한것이 리얼리티한 비쥬얼이에용

밑에는 더 작은놈들이에요 ㅎㅎ

 

 

 

 

 

호랑이도 한마리 데려가고싶더라구요

살짝 쓰담쓰담~

크기가 앙증맞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실제크기같은 허스키 멍뭉이

 

제가 평소에도 강아지를 좋아하다보니

요정도 크기의 한사토이 너무 탐나더라구요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아기들이 요 앞에서

막 장난치고싶어 안달이네요 ㅋㅋㅋ

실제로 큰강아지였으면 

무서워 뒷걸음질했을텐데말이에요 ㅋㅋ

 

 

 

 

 

소장용으로도 너무 좋겠지만 선물로도 좋을것같아요

 

퀄리티가 남다른 인형이라서 ㅋㅋ

비싸긴 비싸드라구요~ 선물받고싶다며!

 

 

 

 

 

점박이 강아지 달마시안새끼들~ㅋㅋ

그밑에 미니핀 강아지는 진짜 리얼했어요!

 

 

 

 

 

아.. 너무 귀여워!!!

촥 앉아있는 모습이 진짜 강아지같아요

자꾸 웃쭈쭈 쓰담쓰담해주고싶음

 

 

 

 

토깽이들~

 

 

 

 

고양이도 귀욤귀욤 ㅎㅎ

 

 

 

 

음메에~ 양들도 종류별로 있네요 ㅋㅋ

 

여기들어오면 아이들도 눈을떼지못하지만

어른도 신기해하고 갖고싶은맘이드네요

입구쪽에 대형 기린이랑 치타도 너무 멋졌어요!!

 

센텀 신세계몰에가면 한사토이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