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서면하체관리 두다리쭉쭉! 끌리다

 

 

 

 

이제 점점 긴 청바지가 갑갑해지는 계절이오고있어요~ㅋ

 

그래서! 허벅지와 종아리에

부종도 풀어주고 슬리밍효과 좀 보려고

서면하체관리 받으러갔답니다^^

 

 

 

 

 

제가 서면하체관리 받기위해간곳은

쥬디스태화본관 뒤에 위치한 '끌리다피부'에요

 

평일에 시간이안되서 임시공휴일에 갔었는데

 주말에도 운영한다고하더라구요!

보통 피부샵운영시간들이 비슷비슷하던데~

여긴 더 널널하게 운영하니 예약잡기도 편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실내화로 갈아신고~

 

여긴 뭔가 분위기가 아늑한 가정집같고

친구집놀러온듯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곧바루 룸으로 안내받았답니다

 

1인룸인데 여기서 옷갈아입고

바로 누워있으면되요

 

 

 

 

 

락커안에 위생팬티와 가운이 준비되있어요~

 

 

 

 

 

다양한 관리제품들~!!

 

 

 

 

먼저 제품을 발라서 온열관리를 해주고요~

그다음에 아로마오일을 이용해 마자지를 해주는데요

 

만져보시더니 보기보다 셀룰라이트가 많다며ㅠㅠ

저도 알고있었지만 특히 허벅지안쪽살!!!

참 안빠져요잉..ㅋㅋ

 

쌓여있던 부종을 쫙쫙 빼주듯이 

시원하게 마사지해주셨는데

압은 강한편이었으나 아프지않고 넘 깨운하더라구요..!

집에서 내가 쪼물딱대는거랑 차원이달라ㅋㅋㅋ

 

 

 

 

 

수기관리가 끝나고나면

머드팩같은걸 발라서 릴렉싱해주는데요

 

 

 

 

 

차가운 압박붕대를 칭칭 감아서~

 

요 앞단계에는 따뜻한감각이있었다면

이번엔 냉각기법으로 차갑게!!

 

혈관에 자극을 줘서 타이트하게 잡아줄거에요~

 

 

 

 

 

요렇게 하고 10분정도있으니 지루하지도않고 ㅎㅎ

1시간의 꼼꼼한 서면하체관리 완성!!

 

처음에 하체뒷면부터 시작할때에

등에 뜨거운스톤도 올려주시고했는데

그래서인지 전신이 개운했어요ㅎ

 

 

 

 

 

다 받고나오니 차를 준비해주셨더라구요

한잔하면서 편안하게 힐링했네요

 

 

 

 

 

웨딩뷰티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관심있게봤어요 흘낏 ㅎㅎ

 

 

 

 

 

더 큰 패키지는 할인율도 업업!

웨딩프로그램까지 갖춰져있으니

참고하셔요~!

 

 

 

 

아~ 또받으로가고싶다!!

 

예약은 여기루~ㅎㅎ

여름도 다가오는데 핫한 몸매를위해

서면하체관리받으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