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거제리 맛집 프라임등급의 고기만

 

 

 

주말엔 고기에 소주 꼭 먹어줘야해요 데헷

거제리 맛집으로 입소문날듯한 이곳!

 

 

 

 

거제동 고기만 위치는 부산시청 뒷편

 음식점 많은 골목에 있는데요~ 

엔젤리너스 옆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빨간 간판이 보인답니당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들어 편한분위기~

입구에서 신발벗고 들어와야해요

 

이정도 사이즈의 룸으로 두공간 있어서

단체모임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울회사근처에 있었음 딱인데ㅎㅎ

 

 

 

 

 

꽃갈비살 단 한가지만을 판매하는

자신있는 거제리 맛집 +_+

 

답정너! 꽃갈비살 주세요

4인분으루ㅋㅋㅋ

소주도 당연히 주문합니다

 

 

 

 

 

처음부터 넉넉하게 채워나오는 기본찬~

 

 

 

 

신선한재료로 깔끔하게 나오네요

 

특히 소고기엔 백김치!

상상만으로도 맛있죠 ㅋㅋ

 

 

 

 

 

쌈야채가 이리 푸짐하게 나오기있기없기+_+

여러종류가 한접시 가득이에요

 

사실 샐러드아니면 야채를 잘 안먹긴하지만..

싱싱한 비쥬얼을보니 한번 뜯고싶어

고기굽기도전에 쌈장찍어서 아작아작 먹었어요ㅋ

 

 

 

 

 

때깔좋은 꽃갈비살이 나왔어요~

결좋은 마블링에 하악하악

 

 

 

 

 

가격도 착한데 4인분이라 양도 많네요

 

우린 이만큼 둘이 먹었는데

 셋이서 4인분먹어도 적당할듯!

 

 

 

 

 

 

갓 무쳐져나온 파절임~

사실 소고기엔 이것만 있어도 야채는 충분해유 ㅎㅎ

 

 

 

 

 

숯불이 들어오고~

곧바루 4점 올려줬어요

 

 

 

 

 

육즙을 뿜어내며 금방 익혀지는 갈비살..♥

얼른 내입으로 드루와드루와

 

 

 

 

 

고소함터지는 육즙이 입안에서 스르륵~

 

기름이 과하서 느끼하거나

뻑뻑해서 질긴것 전혀없어요

 

거제리 맛집답게 육질이 굿굿!

 

 

 

 

 

그리고 이 된장찌개!!

시킨게 아니라 서비스로 나옵니다

 

이게 무한리필이라니 대박이죠

 

고기랑 건더디가 많더라구요

나중엔 국물만 리필부탁드렸어요 ㅋㅋ

 

 

 

 

 

은은한 간장소스에도 콕찍어먹고~

 

 

 

 

 

쌈쌈♬

 

 

 

 

 

숯불이 좋아서인지 철판이 막 타지도않더라구요

철판 한번 갈지않고 끝까지 잘구워먹었어요 ㅋㅋ

 

나중엔 그릴자국기 찍히니깐 더 먹음직스러+_+

 

 

 

 

 

새송이버섯+꽃갈비살+백김치

요렇게 먹는게 최고의궁합이었어요!!

 

4인분 먹고 배터지는줄 ㅎ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감동이었답니다

다음에 이동네 놀러가면

또 들를만한 거제리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