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얼굴잡티제거 닥터비타 마스크팩

 

 

점점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피부도 지치고 늘어지는것같아요ㅠㅠ

 

그렇다고 자외선을 피할수만은 없으니

얼굴잡티제거에 도움될만한  

마.스.크.팩을 매일 해주기로했어요~!

 

 

 

 

데이셀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C앰플 마스크팩

 [10매] 판매가 30,000원(25%할인가)

 

낱개로도 구매가능한데

 낱개구매시에는 3,200원이더라구요!

 

요즘 1일1팩이 유행인데~

이왕이면 성분좋은 고기능으로 해주면

피부개선에 훨씬 효과적이겠쥬?ㅎㅎ

 

 

 

 

 

 

'미백'하면 비타민C 아니겠숩니까+_+

 

고영양의 프리미엄 비타C앰플

30g을 담아 지친피부에

영양분을 화실하게 공급해준답니다

 

 

 

 

 

함유된 비타민C유도체와 키워추출물은

칙칙하고 생기없는 피부톤을 개선해줘

얼굴잡티제거에도 도움을 주고요~

 

피부탄력은 물론 미백,주름개선의

효과도 있는 2중기능성 화장품이에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식약처 인증 미백기능성제품이라면

꼭 들어가있는 성분이죠!

 

 

 

 

 

사용시간은 피부타입과

컨디션에따라 조절가능한데

 

이게 워낙 앰플양이 많다보니

건성피부가 아니라면

20분이상 붙이고있어도 될것같아요

 

얼굴잡티제거를 위해 뽜이야~ㅎㅎ

 

 

 

 

 

상자를 절취선대로 뜯어주면

이대로 담아두고

하나씩 쏙쏙 빼쓰기좋구요~

 

 

 

 

 

저는 그냥 막뜯었어요 ㅋㅋㅋ

 

 

 

 

 

진짜 앰플모양으로생긴 팩!

 

저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사용해요

차갑게 붙여주면 모공수렴에도 좋더라구요^^

 

 

 

 

 

 

뚜껑부분에 절취선이 있어요

 

 

 

 

 

시트소재는 셀룰로오스 텐셀겔인데요

 

100% 자연소재에서 추출한

친환경적인 원단으로 피부친화적이며

피부에 닿았을때 밀착력 또한 우수해요

 

그래서 유효성분이 쫙쫙 잘 전달해주는거죠~!

 

 

 

 

 

일반적인 시트원단과 에센스 양을두고 비교해봐도

더 많은 에센스를 흡수하고 있으며

얼굴에 밀착했을때에도 지속력이 좋아요

 

 

 

 

 

마스크를 붙이고 나서 파우치에 남은 앰플이에요

 

앰플한통담은 마스크팩 답게

양이 정말 넉넉하더라구요~!!

 

 

 

 

 

자극없는 밀착력이 굿굿~!

완전 수분폭탄이에요 ㅎㅎ

 

 

 

 

 

턱끝까지 깔끔하게 촥 붙어서

얼굴을 숙여도 절대떨어지지않아요

 

10~20분후에 떼어내야하지만

욕심내어 25분 붙였답니다ㅋㅋ

 

그래도 마르지않고 촉촉하게 남아있더라는!

 

 

 

 

 

앰플을 쪽쪽 먹어버려서

촤크촤크 수분광이 나는 피부결~

지쳐있던 피부에 영양감을 줘서

생기있고 탄력있어 보이게 가꿔주네요^^

 

꾸준히쓰면 피부톤을 밝혀주겠죠?!

 

얼굴잡티제거하고싶은분들~

요걸로 관리하면 도움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