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베이비수딩젤로 엉덩이 땀띠 아웃

 

 

 

여름이면 안그래도 피부에 열이올라 후덥지근 짜증나는데~

땀.띠가 숭숭 올라와 엄마마음을 걱정스럽게 만들지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기가맥힌 베이비수딩젤을 가지고왔숨당 ㅎㅎ

 

피부컨디션이 안좋다고해도 보습을 방심할수는 없어

깔끔하게 수분감만 쏙 주는 제품없을까했거든요~

수많은 브랜드중에 고민끝에 고른제품인데

1년이넘게 아무문제없이 잘쓰고있어요^^

 

 

 

 

아.토.엔.비. 쓰고나서부터 완죤 깨끗해진 우리짱이피부~

수딩젤 바르고 크림 조금 덧발라주면 딱 좋아요

 

특히 수딩젤은 워낙 자주써서

이제는 한번 구매할때마다 2개씩!!

작년여름에 엉덩이 땀띠 올라왔을때

짱이는 이것만 발라주고 다나앗거든요

 

지난주엔 또 새거 한통 개봉했어요 ㅎㅎ

 

얼마전에 쇼핑몰에 1+1 깜짝행사떳던데~

또 언제뜨려나 문제오길 벼르고있답니다+_+

 

 

 

 

 

성분이 착하니깐 사용감도 착할 수 밖에 없는 베이비수딩젤!!

 

후기가 워낙 좋아서 오히려 의심스러워할수도있는데

그냥 광고성후기가아니라 실제고객들이

태열이나 땀띠로 고생했던 아이피부에

빠르게 완화되고 건강한상태로 돌아간사례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있는거겠죠?ㅎ

 

 

 

 

 

수/딩/젤/이 가장 유명한 제품인데

바스앤샴푸,로션,크림, 밸런싱오일,파우더로션

요것들도 따라서 인기라고하네요~ㅎㅎ

 

저는 크림은 올 봄까지 아주 잘써와서

 보습감탄탄하고 순한건 알고있지만

올 겨울엔 밸런싱오일도 같이써볼까봐요~^^

 

 

 

 

 

일단 베이비수딩젤같은 경우는 하나있으면 활용도가 높아요

 

 그냥 이것만 챱챱 발라줘도 되지만

마니 건조한 겨울이나 바람부는 환절기엔

이거하나론 유수분밸런스를 100% 맞춰줄순없기에

로션이나 크림을 섞어서 발라주기도하구요

 

나중에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밀리지않게

잘스며드니깐 언제든지 수시로 바르기 딱좋아요

 

 

 

 

 

대부분의 원료가 천연자연추출물들이에요

안전함을 갖춰 자연스럽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요

 

아 토 엔 비 보습라인중에서

가장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기때문에

꼭 필요한 기초라고도 말하고싶네요^^

 

 

 

 

 

 

화가난 엉덩이 땀띠를 달래줄 식물성분들

 

마치현,병풀추출물은 보통 아토피보습제의 성분으로도

자주 보이던데 그만큼 순하게 지켜주니

아이들피부에도 잘 맞을 수 밖에 없는듯해요

 

이 외에도 수여가지 자연추출물이

빠르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고요 ㅎ

 

 

 

 

 

파라벤 / 합성향료 / 색소 / 에탄올 / 탤크 /

벤질알코올 / 페녹시에탄올 / 트리에탄올아민

 

무첨가된 성분들~ 이거 당연한거아니야?? 싶었지만

대형마트에만 가봐도 아기보습제품코너에 성분들 살펴보면

위 언급된 성분이 함유된걸 본적이 많아요...

 

유명대기업브랜드라고해서 최고 순하고 그런게아니란거죠

 

 

 

 

 

그럼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ㅎㅎ

 

이거는 아기 얼굴에서부터 발끝까지 다 사용할수도있고

아직 머리카락이 나지않은 신생아는

두피에도 살살 발라줄 수 있어요

 

 

 

 

 

정말 시원하고 촉촉함도 풍부해요 !!

오돌토돌하게 뭐가 난 부위에도 샤르륵~~+_+

 

영유아는 기본적으로 체온이 높아

 작은 자극에도 피부표면으로 반응이오고

이로인해 건조함, 발진이 잘 생기거든요~

 

베이비수딩젤은 이렇데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주는 쿨링효과가 있어서 더운날에는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기초제품인것같아요

 

 

 

 

 

 

롤링해줄수록 부드러운 물처럼 수분막이 생기는데요

진득함이 전혀 없는 젤제형이라서

피부에 스며드는느낌이 넘나깔끔!!

 

딱 피부표면에 필요한 촉촉함만 유지하니깐

말그대로 매끈매끈하게 마무리되는거죠

 

엉덩이 땀띠로 고생하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절로덜어준답니다^^

 

 

 

 

 

저처럼 의심많은 육아맘을위해 ㅋㅋㅋ

이렇게 샘플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바로 구매하기 고민이라면 일단 샘플신청먼저!!

 

매주마다 100명씩 보내준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