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배럴 방수팩 맘에쏙들어

 

 

배럴 매장에 서핑수트사러갔다가

계산할때 딱 눈에들어온 방수팩!

 

안그래두 하나 사려고했는데 이걸루 겟했어요

 

 

 

 

여름분위기나는 시원시원한 디자인

중앙에 배럴 로고가 뙇

 

난 저 로고가 너무 좋더라ㅎㅎㅎ

로고 안박혀있는 캐릭터디자인도 있었는데

저는 이게 더이쁜거같아요!!

 

함께구성된 스크랩컬러도 파랑파랑~

 

 

 

 

 

배럴 방수팩은 100%워터프루프로

세계최초 두루마리의 요철 맞물림 및

풀림방지특허기술을 구현해 방수효과가 확실하다고해요

 

핸드폰을 넣은 상태에서 통화 및 터지가 가능하고

30M깊이에서도 완전 방수!!

 

 

 

 

 

가격은 2만원~ 비싸쥬

 

아울렛에 입점된 매장이었는데

정가로만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비싼값할꺼라믿어요!!

 

 

 

 

 

스마트폰을 거꾸로 뒤집어 넣어주면

목에 걸었을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물속에서도 찰칼찰칵~해야죠ㅋㅋ

 

뚜껑의 밸크로를 클로징할땐

공기를 빼면서 닫으면 터치가 잘 된다는점!!

 

 

 

 

 

이렇게 2중 벨크로처리되있어요

 

시중에 저렴한제품이랑 다르더라구요~

저 노랑벨크로부분을 두루마리처럼 두번 돌려접은다음

하얀벨크로에 붙혀지니깐 완전밀봉!

 

 

 

 

 

휴대폰을 배럴 방수팩속에 넣어보았어요 

 

 

 

 

배럴 방수팩에 넣은상태로 찍은컷ㅋㅋ

본래화질만큼은 안나오고 살짝 뿌옇네요~

 

공기가 들어가서인지 터치가 부드럽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터치가 되긴되니깐

실제로 사용할땐 공기를 쫙 빼고 밀봉해봐야겠어요

 

 

얼른 물놀이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