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태열관리 유아수딩젤로 가볍게

 

 

 

 

 

신생아태열관리에 참 효율적인 아/토/엔/비/수/딩/젤

 

육아맘이라면 모르는분들보단 아는분들이 더 많죠~?

 

저도 아이를 낳기전부터 각종육아카페를 돌아다니며

 

각제품군별로 최고좋다는것만 추려서 리스트를 짜놓았는데

 

그중에서 단연 기대됐던 제품이기도해요

 

약한아기피부에 그렇게나 잘맞다면스~ㅎㅎ

 

 

 

 

 

앞면엔 죄다 영어로 솰라솰라~ 되있지만

 

국내에서 제조생산되는 국산품이에요^^

 

동시에 판매되고있는 라인으로는 로션, 크림, 바스&샴푸

 

그리고 파우더로션! 올인원오일이 있더라구요~

 

계절에따라 맞는 보습감의 제품을 선택해야하니

 

이것들도 앞으로 하나씩 써보려고합니다 ㅎㅎㅎ

 

 

 

 

 

저는 처음에 피부표면을 끈적임없이 쾌적하게

 

해주기위한 방법으로 유아수딩젤을

 

발라줬지만 일반적인 로션이나 크림과는 달리

 

발랐을때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느낌이라서

 

여름에 열기로 후끈한 피부에 발라주기 참 좋은것같아요

 

 

 

 

 

왜케 촉촉한걸까~ 성분을보면 바로 이해가되요

 

유해성분을 담지 않고 순하고 자극이없는

 

식물성분들을 주로 해서 만들었거든요

 

시중에 유아수딩젤이라고해서 무조건적으로

 

우리아이한테 다 맞을수도 없구 혹시모를

 

작은 화학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니

 

성분을 가장 눈여겨 봐야할것같아요'-'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당근추출물~

 

즉시 촉촉함을주면서 쿨링감으로 진정시켜주니

 

신생아태열관리에도 참으로 유용했던 성분인거같아요

 

 

 

 

 

 

아토피관련한 스킨케어제품들에도 보면

 

자연추출물을 많이 강조하잖아요~^-^

 

특히나 병풀은 예로부터 상처치유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식물로도 알려져있는데

 

바로 여기서 추출한 성분을 담았다고하니

 

거친 아이피부보호에 탁월할수밖에 없는것같아요!!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120g이라 용량도 적당해요

 

보니깐 보통 한시즌에 한통씩 쓰시는듯하네요

 

아이 개월수마다 또는 사용부위마다 차이는있겠지만 ㅎㅎ

 

저는 얼굴과 온몸에 다발라주고있구요!!

 

신생아태열관리는 당연하고 데일리로 발라줍니다

 

 

 

 

 

신생아태열관리해주던 사진은 놓쳤지만

 

대신 푸석푸석 거칠음이 장난아닌 제피부에

 

수딩젤을 살포시 얹혀줬어요

 

 

 

 

 

유아수딩젤이지만 제가 발라도 참 좋더라구요^^

 

시원시원~ 상쾌하게 피부표면을 감싸면서

 

촉촉함풍만한 수분감이 빠르게 전달되구요

 

한 5초!? 정도면 바로 쏙 먹어서는

 

피부결이 맨들맨들해져요

 

 

 

 

 

각질이 바른 즉시 가라앉은거 보이죠?

 

 

상처가 나으면서 자연스레 생긴거라

 

일부러 뜯어낼수도없는 상태의 각질이었는데

 

유아수딩젤 한변 가볍게 발라주니 없어졌어요ㅋ

 

이러케 건조함도 기본적으로 잡아주고~

 

무엇보다도 진정효과가 최고인것같네요

 

 

 

 

 

 

샘플무료로 받아보고~ 샘플후기로도 적립금받아서

 

바로 할인결제받을 수 있으니 이렇게 알뜰살뜰하게 구매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