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맛닭꼬 메뉴 치즈칠리 혼자서

 

 

제가 집에서는 배달시켜먹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닭꼬 메뉴는 다 맛있어서 가끔씩 사먹어요

1인1치킨 하기좋거든요!!

 

혼자 다 먹으면 배부르긴하지만

둘이먹으면 쫌 아쉬울수있음 ㅋㅋ

 

 

 

 

오랜만에 배달시킨 맛닭꼬 메뉴

이번엔 새로운걸로 도전해보았답니다

 

따끈따끈하게 도착한 치느님~

 

조금이라도 식지않도록

맥주셋팅을 빠르게 ㅋㅋㅋ

 

 

 

 

 

개봉박뚜하기전에 맛닭꼬 메뉴 보셔용

 

제가 주로 시켜먹는건 핫소스나 갈릭 현미베이크인데

이번엔 치즈칠리 로스트를 먹어보았답니다

 

왠지모르게 이날따라 느끼한게땡겨서~

 

 

 

 

ㅋ ㅑ아~ 맛닭꼬 치즈칠리 냄새죽인다

 

치킨양은 뭐 푸짐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먹어보면 부족하진 않으니

이가격에 만족입니다!!

 

 

 

 

 

맛닭꼬 치즈칠리는 소스가 많아야 맛있을꺼같아

소스를 넉넉히 달라고했는데 직원분이

그러면 짤 수도 있대서 그럼 그냥 적당히 해쥬세요...로

ㅋㅋㅋㅋ

 

적당히 주신거맞죠?

소스가 기본적으로 넉넉한가봐유 ㅎㅎ

 

 

 

 

 

매콤한 칠리소스와 고소짭짤한 치즈소스의 향연~

 

튀김옷을 입지 않고 오븐에 구운 로스트치킨이라서

소스맛과 닭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거같아요 >.<

 

 

 

 

 

닭다리 두조각이 센터로 뙇

뒤집어보니 밑면은 치즈소스가 발리지 않았네요 ㅎㅎ

 

저는 여기다가 집에있던

땡초를 팍팍 잘라넣어줬어요

더 매운 칠리맛을 원했기에

 

 

 

 

 

매운고추씨까지 팍팍 보태진 닭다리~

어디한번 뜯어먹어볼까

 

 

 

 

 

속살이 야들야들 너무맛있어요

튀김에 튀긴치킨보다 훨씬맛있고

안에 닭뼈를보니 닭도 좋은걸쓰는듯 ㅎㅎ

 

 

 

 

 

이런 퍽퍽살도 뻑뻑하지않고 촉촉한편

소스 듬뿍 찍어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아 군침...

먹다보니 1/3정도 남겨두고

너무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맥주까지 큰걸로 2캔을 깟으니 뭐...

 

이정도면 많이 묵었다고 만족ㅋㅋ

다음번에도 이걸로 시켜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