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맥도날드 더블1955버거 2장이라 좋아~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햄버거!!

예전에는 불고기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불렀던거 같은데

이제 불고기 버거는 2개 먹어도 부족한 느낌....

 

 

 

 

 

 

 

 

어릴때 맥도날드를 가면 불고기버거가 제일 비쌌던거 같은데

어느새 불고기버거는 해피밀에 들어가는 작은 버거가 되었다!!ㅎㄷㄷ

 

점점 사람들의 위가 늘어나는것인가 ㅋㅋ

요즘은 큰버거로 나온게 모자라

더블이라고 패티가 2장들어서 나오니 난 행복행복해요~~^^

 

 

 

 

 

 

 

 

 

맥도날드 더블1955버거 세트로 시켰지유~

1955버거 처음나왔을때부터

양파가 들어간게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는데

더블이 나오고 난뒤에는 또 더블만 먹고있다!!!!

 

 

 

 

 

 

 

감자튀김 3개분량~

역시 감자튀김은 이렇게 쌓아놓고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

혼자서 그냥 야금야금 먹으면 이맛이 안나는듯..ㅋㅋ

 

함께 먹는사람들과 오손도손 부어서 같이 먹어야 더 맛나는 감튀!!!

 

 

 

 

 

 

 

한때 쉑쉑 감자도 나왔었지만

역시 맥도날드 감자는 케찹에 찍어먹는게 짱!!!

 

 

 

 

 

 

 

 

 

한동안 단 0.1kg도 빠지지않으면서 다이어트 한답시고

더블 잘 안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더블 시켰더니 뜯기전부터 행복한 이기분!!!

 

어차피 올해는 다이어트 포기한거 같으니

이제 더블만 시켜먹겠어요 ㅋ

 

 

 

 

 

 

패티 쓰러지지 말라고 종이도 둘러져 있어요!!!

 

 

 

 

 

 

 

맥도날드 더블1955버거 좋은게

빵사이즈보다 패티사이즈가 커요!!!!!

그래서 더 좋아요~~~^^

 

 

 

 

 

 

 

딱봐도 빵보다 패티가 훨씬 크죠??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불고기 버거 처럼 패티자체에 양념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주문할때 소스 많이많이 넣어달라고 해야지

뻑뻑하지 않게 목넘김 좋은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욤!!!

 

 

 

 

 

 

 

 

크게 베어 먹었는데 아직 고기당~~~~~~~~

살짝 삐져나온 베이컨도 보이지요??

베이컨은 말라비틀어 질려고 하지만

그래도 있는게 훨씬 맛있어요!!!!!!

 

 

 

 

 

 

안에 볶은 양파도 들어있어서 약간 수제버거 같은 맛도 나면서

요거 넘 맛있는거 같아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역시 햄버거 먹을때도 퍽퍽하게 패티2장 들어있어야 맛있쪄욤^^

 

 

아직 더블1955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