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애슐리퀸즈 가격 비싼만큼 맛있음!!!!

 

 

 

서면 애슐리퀸즈 갔다왔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애슐리를 자주 가는데요

서면에는 그냥 애슐리도 있지만 애슐리퀸즈라고

더 고급화된게 있더라구요~~~^^

 

후기들이 하나같이 좋아서 다녀 왔어요!!!

nc백화점 안에 정말 크게있던데 그 큰곳에 사람도 어찌나 많은지

뷔폐 사진은 못찍고 제 접시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진짜 종류가 많았어요!!!

피자는하나하나 다 다른맛인데 다 맛있었어요~~~~

 

그동안 제가 갔던곳이 애슐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급이 다르더라구요!!!

 

 

 

 

 

 

 

 

파스타 종류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파스타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한접시에 파스타만 한가득 담아왔네요 ㅎㅎ

너무 멋없이 찍어서 그렇지 맛은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납작한 패투치니 면의 크림 파스타가 넘 맛있었어요^^

 

 

애슐리퀸즈 가격은

평일런치는 19900원 이구요~

평일디너와 주말은 29900원 이랍니다!!!!

 

애슐리중에 가장 가격대가 높은만큼 후회하지 않을 맛난 음식이 한가득 이었어요^^

 

 

 

 

 

 

 

 

 

요 닭다리는 이번 시즌 메뉴였어요

이건 뷔폐에서 가져다 먹는거 아니구요

테이블마다 코인을 주는데 그걸 메인코너가서 바꿔다 먹으면 된답니다

 

시즌마다 메뉴가 바뀌는데

제가 갔을때는 통닭구이 였는데 기름이 쫙쫙 빠진게 맛있었어요!!!

 

 

 

 

 

 

 

 

닭안쪽은 마카로니로 채워져 있고

소스도 2가지가 나오는데

매콤한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이거 넘 맛있더라구요^^

 

매콤매콤한데 숯불구이 시켜먹으면 나는 맛이었어요 ㅎㅎ

 

 

 

 

 

 

 

 

애슐리에서 초밥을 먹을꺼라고는 상상을 못했네요 ㅎㅎ

 

애슐리퀸즈 가격 자체가 일반 뷔폐랑 별로 차이가 안나서 그런지

메뉴도 훨씬 많고 스시도 있었어요

 

특히 연어스시는 진짜 통통하고 두툼한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새우초밥도 맛있었고~~~

 

사진에 찍히지 않은 음식이 훨씬훨씬 많다는거~~~~~~~~~~~~~~~~

 

애슐리퀸즈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계시다면

무조건 한번은 가보라고 하고싶어용!!

전 가격 아깝지 않게 정말 잘 먹고 왔거든요 ㅎㅎㅎ

 

 

 

 

 

 

 

 

 

 

스시종류는 6가지 정도있고

캘리포니아롤도 4가지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그외에 튀김요리도 맛있는거 너무 많았고...ㅎㅎ

하나씩만 다 맛보기도 힘들었어요!!!

 

 

 

 

 

 

 

애슐리퀸즈 에서는 바로바로 즉석해서 만들어주는 음식들이 많았는데

요 무알콜 칼테일도 상큼하게 진짜 맛있었어요

 

코너에서 바로 만들어 주니까 더 맛있는 느낌!!!!!!!!!!!!

 

 

 

 

 

 

 

 

앞쪽에 있는 미니크페레도 즉석해서 만들어주시는데

안에 넣어주는 커스다드크림이 달콤하게 넘 맛있어요!!!!!!

 

이렇게 군데군데 바로 만들어 주는 음식들이

몇개 있었는데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었답니다^^

 

 

 

 

 

 

 

 

애슐리퀸즈 가격 높은만큼 커피도 달라요 달라!!

그냥 자동커피 내려먹는거 아니구요~~

바리스타가 바로바로 만들어 준답니다 ㅎㅎㅎ

 

커피맛이 너무 좋았어요!!!!!!!!

 

남자친구랑 이제 애슐리는 무조건 여기 오자면서 아주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