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코코샤브 살안찔꺼같지만 현실은............ㅎㅎ

 

 

 

 

 

 

 

 

왠지 야채는 엄청나게 먹어도 살이 100g도 안찔꺼 같은 느낌이지 않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뭔가 엄청 많이 먹으면서 폭식한 죄책감은 안느끼고 싶을때.....

제가 가는 코코샤브!!!!!

가격대비 푸짐하고 맛있는 샤브샤브가 있어서 넘 좋아요ㅎㅎ

 

그냥 뷔폐보다는 그래도 살이 덜 찌겠죠???

신선한 야패를 많이 먹으니까 ㅎㅎㅎㅎ

 

 

 

 

 

 

 

 

 

 

 

 

야채 진짜 많이 많이 먹었어요 ㅎㅎ

전 버섯도 정말 좋아하는데

코코샤브에는 목이버섯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이걸 샤브샤브 육수에 많이넣으면

왠지 나중에 국물이 더 맛있어 지는거 같아서 더 좋아요 ㅎㅎㅎㅎ

그래도 평소에 잘 안먹는 야채를

샤브샤브 먹을때만은 엄청나게 먹게 되는거 같은게

야채 안먹은지 넘 오래됬댜 싶을때는 한번씩 가면 넘 좋은거 같아요!!!

 

 

 

 

 

 

 

 

 

 

 

샤브샤브 라고 하면 그래도 핵심은 고기고기!!!

고기없이 야채만 먹어서는 절대로 맛있을 수 없어요 ㅎㅎ

 

코코샤브에서는 고기말고는 다 무한리필이니까

고기는 아껴먹고 야채는 아낌없이 많이 먹으면 된답니당~~~^^

 

 

 

 

 

 

 

 

 

 

 

전 싱싱한 야채를 욱수에 퐁당 빠뜨려서

흐물흐물 해졌을때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따뜻하게 육수로 촉촉해진 야채는

맛이 한층더 깊어진 느낌!!!!!!!!!!!!!!!!!!

 

 

 

 

 

 

 

 

 

 

요즘 샤브샤브는 무조건 월남쌈 싸먹는게 당연하죵??!!!

코코샤브에서도 역시 라이스페이퍼에

야무지게 쌈싸서 먹을 수 있답니다~~^^

 

그냥 샤브샤브 먹는것보다

이렇게 월남쌈처럼 싸먹는거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한달에 한번정도 먹으면

정말 한달치 야채를 다먹는 느낌이예요 ㅎㅎ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찔꺼 가은 샤브샤브...

그러나 코코샤브오면 살이 찔수 밖에 ㅎㅎㅎㅎㅎ

 

샐러드코너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야채로는 살이 안쪄도 샐프코너 먹다보면 엄청난 칼로리를 섭취할 수 밖에 없어요!!

 

 

 

 

 

 

 

 

 

 

특히 코코샤브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탕수육 좋아하시는분들~~~~

가시면 탕수육 계속 가져다 먹으실 꺼예요!!

그리고 김말이에 국물떡볶이 소스 솔솔 뿌려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먹다보면 2키로 찌는건 금방이죵~~~ㅎㅎㅎ

샤브샤브는 살이 안찌니까!!

이렇게 안심하고 갔다가는 큰일나는 곳이예요 ㅎㅎㅎㅎ

 

 

 

 

 

 

 

 

 

 

여기에 계속해서 고기를 넣어주니

육스가 더 진해져서

쌀국수도 한번 해먹어야 하구요~~~~~~~~~~~!!!!!!!!!

 

 

 

 

 

 

 

 

마지막에는 깔끔하게 죽도 먹어줘야 해요 ㅋㅋㅋ

마지막에 먹는 죽은 정말 먹기 전에는

이걸 먹을까 말까하는 고민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고민되면 그냥 먹어야 되요 ㅎㅎ

 

안먹었다가는 다음날 후회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또 먹다보면 다 들어가요~~~~~~~~~~~~~~~~

위는 위대하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코코샤브는 많이 먹어도 살이 많이 안찔꺼야~~하고 항상 가지만...

갔다오면 2키로 쪄있는 무시무시한곳 ㅎㅎ

넘 맛있는거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