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남포동 존맛 양곱창 빼놓지 마셔요~~~

 

 

 

 

 

 

 

ㅎㅎ

첫사진 부터 완전 입맛 자극 아닌가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남포동 존맛!!!!!!

대정양곱창 곱창전골 되시겠습니다~~~~~~~~~~~~~~~~

 

 

요즘 남포동에 관광객분들도 아주 많아서

요렇게 맛집 알려드릴려구요!!

부산 토박이로써 정말 곱창전골하면 이곳입니다~~~~~~~~~~~!!

 

 

 

 

 

 

 

 

곱창전골 하나만 나와도 맛있게 잘 먹을텐데

함께 나오는 반찬도 하나나하 다 맛있어서 더 좋은곳이예요!!!

 

남포동 존맛 이라고 소문난 곱창집이 많아서

검색해 보시는분들은 당연히 고민할 수 밖에 없는데

저는 강력하게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너무너무 좋아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두부김치 나오니까 더 좋구요~~~~~!!!!

 

 

 

 

 

 

 

 

곱창전골은 여기 한번 먹어보면

다른곳에서 먹으면 다 맛없는 정도~~~ㅎㅎ

 

제 친구가 서울살고 있는데

요거 한번 맛보게 해줬다가

서울가서 곱창앓이해가지고 한달뒤에 요거 먹으러 또 내려왔었어요!!

 

서울에서 남포동존맛 대정양곱창 같은 곳을 찾았는데

이런맛이 없었다고 하네요~~~

네 친구는 아직도 계속 곱창전골 앓이중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곱이 보이시나요???

정말 어찌나 재료를 좋은걸 쓰는지

커다란 곱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역시 음식장사는 재료를 아끼면 안된다는걸 확실히 보여주는 곳이예요!!!

 

 

 

 

 

 

 

 

고소한 곱창을 깻잎에 넣고

마늘장아찌까지 하나올려주면 맛있어요~~

대박 맛있어요!!!!!!! 진짜 대박대박!!!!!!!

 

이렇게 맛있으니 앓이할만해요 ㅎㅎ

 

저는 요거 먹을때마다 부산에 꾸준히 살고 있는데 얼마나 다행인지를 느낍니다 ㅎㅎ

 

 

 

 

 

 

 

 

먹어도 먹어도 계속나오는 곱창~~ㅎㅎㅎ

야채 더미에 한두개 들어있는 전골과 비교하지 마셔요 ㅎㅎㅎ

 

 

 

 

 

 

 

 

먹다가 당면이 아쉬워서 당면추가!!!!

분명 하나 추가했는데 당면을 한가득 가져다 주시고

양념까지 더 부워주셔서....

새거같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소주를 많이 많이 먹으라는 무언의 말 같은 그런느낌 ㅎㅎㅎ

 

 

 

 

 

 

 

 

당면하나 추가해놓고 넘 많아서 다 못먹을뻐 했는데

이미 꽉찬 위에 볶음밥 까지 집어 넣었습니다~~

 

남포동 존맛 느끼고 싶은분들~~ 대정양곱창으로 고고씽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