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김치찌개에 밥 한공기 뚝딱!!!!!!

 

 

 

 

김치찌개는 집에서 제대로 끓여야만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시켜먹어도 삼삼하게 집에서 한거 같이 맛있게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배달맛집을 찾을때마다 직장인은 너무 행복합니다~~

맛집을 발견했을때 만큼 행복한건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계속 찌는 거겠죠 ㅠㅠ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스타일의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말이도 기본으로 함께 오는데요

요거요거 또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잖아요~~

 

여기에 김치찌개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까지 함께 보내주셨어요

정말 김치찌개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모든 곁들임 메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참 좋드라구요!!!

 

 

 

 

 

 

 

 

 

 

아웅....센스있는 반찬쫌 보세요!!!

 

나이가 들수록 상에 고추가 없으면

뭔가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이 있는데

깔끔하게 찍어 먹으라고 마늘까지 쌈장에 넣어서 함께 보내주셨네요 ㅎㅎ

 

싱싱한 고추는 밥상에서 빠지면 안되요~~^^

 

 

 

 

 

 

 

 

폭신폭신한 계란~~ 맛있어요

계란말이가 계란찜 같은 느낌도 나면서

케찹에 찍어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계란은 참 간단한 메뉴 이면서도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묵은지 김치가 잘 익은 김치찌개!!!

집에서 끓여도 잘못 끓이면 정말 맛이 없어지고

맛없는집 가면 입맛만 버리는게 요 김치찌개인데

여기는 참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데 짜지도 않아서

국물을 밥에 샥샥 비벼 먹어도 맛있었어요^^

 

 

 

 

 

 

 

 

 

 

감치찌개에 김치많큼 절대로 빠지면 안되는 것이 있지요~~`

바로 고기!!!

김치찌개에 고기없으면 안되요~~안되!!!!!!!!!!!!!!!!!!!!

 

고기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배달시켜먹는것 치고는 넉넉하게 들어있고

맛도 좋았길래 만족~~~ㅎㅎ

 

앞으로는 김치찌개 맛나는 집도 찾아서 안만들어 먹고 계속 사먹을꺼 같은...느낌!!

 

 

 

 

 

 

 

 

한깨온 김에 싸먹으면 더 맛있쥬~~~!!

 

 

 

 

 

약간 목이 메인다 싶을때는

땡초 쌈장에 딱 찍어서 한입 먹어주면

혓바닥이 얼얼해 지면서

김치찌개 한숟가락 너 먹고 싶어 지지요~~~~~~~~~~!!

 

 

김치찌개가 맛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 비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