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눈물떡볶이 4단꼐 눈물은 안남 ㅋㅋㅋㅋ

 

 

 

매운떡볶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집주위에 맛난 떡볶이집 없나하고 배달의 민족을 두리번두리번!!

 

이름부터 매운느낌 팍팍나는 '눈물떡볶이'

후기도 정말 맵다맵다 해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혼자 시켰어요!!!

떡볶이는 먹고 싶은데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간단하게 1인분만 주문해서 먹고 싶은데

요즘 떡볶이들은 다 3~4인분 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넘 먹고싶어서 눈물떡볶이 4단계로 주문했어요!!!

안그래도 양이 많은데 당면사리는 꼭 먹고 싶어서 사리까지 추가했어요^^

 

 

 

 

 

 

 

 

 

세트메뉴도 많았는데 저는 절대로 못먹을꺼 같아서

떡보다 오뎅을 좋아하니까 눈물오뎅 하나 주문하고

당면사리하나 추가하니까 17000원 이었어요!!!!!!!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있는데

전 매운맛이 너무너무 먹고싶으니 4단계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도 미니계란찜과

튀김쥐포가 함께 오더라구요^^

 

쥐포저거 은근 완전 매력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게 떡볶이 먹다가 매울때 하나 먹어주니 딱 좋드라구요^^

 

 

 

 

 

 

 

당면은 떡볶이에 넣어져서 오면 퉁퉁 불까봐

이렇게 따로 담겨서 오드라구요^^

이건 참 좋았어요!!!

 

만약 넣어왔다면...

전 국물 하나 없는 떡볶이를 먹었어야 할꺼 같아요!!

 

 

 

 

 

 

 

눈물떡볶이 4단계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뚜껑을 여는순간 매운맛이 솔솔 올라왔는데

실제로는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어요!!!

 

 

 

 

 

 

 

좋아하는 오뎅부터 하나 집어서 냠냠!!

음~~~ 떡볶이는 맛있네요 ㅎㅎ

맵기 매운데 이게 태양초 매운맛이 아니라

약간 향신료 넣어서 맵게만든 그런맛이었어요~~ㅎㅎ

 

그래도 매운걸 너무너무 원하고 있던저는 맛나게 냠냠 먹었습니다!!!

 

 

 

 

 

 

 

 

당면은 한번에 다 넣으면 순식간에 국물 다 없어질까봐

조금씩 넣어서 잘 풀어서 먹었어요~~^^

 

처음부터 같이 넣고 졸여 졌으면 면발이 훨씬 양념이 잘 베였을텐데

그래도 불어서 오면 안되니까 이렇게 오는게 최선인거 같아요!!!

 

납작당면 좋아하는 전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당!!

 

 

 

 

 

 

 

 

떡을 아주 좋아하지만

이상하게 떡볶이에 들어있는 떡은 잘 안먹어요 ㅋㅋㅋㅋㅋ

떡볶이는 오뎅이 더 맛있어요!!

 

눈물떡볶이 4단계 주문할때는 떡을 많이 할껀지

오뎅을 많이 할껀지 선택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는 무조건 오뎅많이!!

그러니 정말 오뎅이 엄청엄청 왔어요^^

 

 

 

 

 

 

 

 

 

진짜 열심히..먹는데

줄어들 생각을 안하는 떡볶이..

역시 혼자서는 넘 무리였나봐요

지금 이 떡볶이 냉장고에 들어잇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눈물떡볶이 4단계!!

제가 매운걸 잘 먹어서 인지... 4단계가 눈물 날 정도는 아니였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센스있게 쿨피스도 함께 오니까

매울때마다 홀짝홀짝 마시면

혓바닥 미각이 다시 살아납니당!!

 

요즘 눈물떡볶이 동네마다 꼭 있던데 한번 시켜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