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제육볶음 배달 시켜먹었어요~~~

 

 

 

하루에 한끼는 꼭 배달음식을 먹게되는데

모든 직장인이 그렇지 않나요??

회사주변에 음식점도 많이 없고

나가기도 귀찮으니 시켜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ㅎ

 

이번에는 제육볶음배달 시켜먹었습니다!!

 

 

 

 

 

 

 

반찬까지 푸짐하게 와서 좋드라구요

 

배달 시켜먹으면 딱 본 메뉴만 오는곳이 많은데

이렇게 밥반찬까지 함께 주는곳 좋습니다!!!

 

 

 

 

 

 

 

 

3인분 주문한건데 보기에는 양이 많지 않아 보이는데

그릇이 밑으로 깊어서 먹다보니 양이 제법 많았어요 ㅎ

 

이곳은 포장용기를 정말 좋은걸 사용하시더라구요

나중에 다먹고 버릴려고 하는데 뭔가 아까운 두툼한 포장용기!!

집이였으면 씻어서 한번 더 사용할꺼 같은 그런 용기 였어요 ㅎㅎ

 

 

 

 

 

 

 

 

제육볶음 배달 했는데

이렇게 맛깔스러운 반찬도 함께 주셨네요!!

무엇보다 금방 담그거 같은 파김치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미역줄거리도 맛있어서

밥을 많이많이 먹었네요 ㅎㅎ

 

 

 

 

 

 

 

 

맛잇는 부추전도 함께와서 먹었어요!!

요거 먹고나서 저녁에 막걸리에 전먹고 싶어서

집에서 부추전을 구워먹었지요 ㅎㅎㅎㅎ

 

제육볶음 배달 아주 알차게 왔죠!!!

 

 

 

 

 

 

고기만 먹으면 안되죠~~

쌈싸먹으면서 야채도 섭취해야 하니까!!

매콤한 땡초에 마늘까지 듬뿍 넣어주셨습니다!!!!

 

 

 

 

 

 

 

배달시켜 먹은건데

매장에서 사먹는것만큼 제육볶음이랑 곁들어 먹을수 있는걸

다 넣어 주셨더라구요~~~^^

 

두부송송 썰어넣은 된장찌개까지 제육볶음이랑 참 잘 어울렸네요!!!

 

 

 

 

 

 

제일 중요한 제육볶음의 맛!!!!!

맛있습니다~~~ 맛있구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양념이 짜지도 않고

공기밥이랑 함께 먹으니 딱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고기만 먹어도 물리지 않았구요^^

 

 

 

 

 

 

 

마늘하나 넣고 쌈싸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제육볶음 배달 구성이 참 알하게 잘 와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걸보니 또 제육볶음이 먹고싶어지네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