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돼지곱창 효능!!! 칼로리만 높은 식품이 아니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한가지가 바로 돼지곱창!!!!!!!

돼지곱창 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그렇게 좋아하는 돼지곱창 효능이 있을까 싶드라구요

주위에서는 돼지곱창칼로리 장난아니라고

몸에 진짜 안좋다고 하기도 하고....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초벌되어 나오는 곳에서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생곱창으로 바로 즉석해서 구워주는곳을

발견한 뒤로 이맛에 반해서 자주 가는 곳이 있어요!!

 

돼지곱찰 칼로리 높다는건 어쩔수 없이

지방이 아주아주 많아요

그리고 돼지특유의 냄새도 나고 안에 불순물이 많기 때문에

더욱 몸에 안좋고 더럽다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이렇게 생으로 나오는곳에서 먹으니

얼마나 깨끗하게 손질한건지 알겠더라구요^^

 

 

 

 

 

 

 

그자리에서 바로 익혀주는데

생으로 나온 돼지곱창에서도 냄새가 별로 안나는게

이런건 당연히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ㅎ

 

돼지곱창 효능를 보면 소곱창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맛과 영양은 더 뛰어나다고해요!!!

오....소곱창이 당연히 비싸니 영양이 더 좋을지 알았는데...아니였어요

 

 

전 원래 돼지곱창이 훨씬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해용^^

 

 

 

 

 

 

 

 

지방이 많고 기름기가 많은 곱창은

기름기를 잡아주는 마늘과 함께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그냥 구워먹어도 고소하지만

돼지곱창 칼로리 더 높아져도 양념이 좋아용^^

 

빨간 양념을 투입한 곱창이 얼마나 맛있는데요 ㅎㅎ

 

 

 

 

 

 

 

 

저는 곱창 먹을때는 특히 야채를 많이 먹을려고 하고 있는데

곱창은 야채와 만나서 함께 입안에서 느낄때

더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양념에 살살 버무린 양념 돼지곱창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ㅋㅋㅋㅋㅋㅋ

놀라지 마셔요 ㅋㅋ

100g에 700~800칼로리나 된다고 해요!!!

 

전 한번에 200~300g은 그냥 먹는데 그럼 2000칼로리는 그냥 먹고 있었네요 ㅎㅎ

 

칼로리가 높지만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어리럼증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피부미용에과 피부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곱창 먹은 다음날 피부가 반질반질 했나와요^^

 

위를 튼튼하게 하는 돼지곱창효능도 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너무 효능이 많은데요 ㅎㅎ

필수지방산이 풍부해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회고하고 하는데

곱창은 술안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을때 먹으면 최고지만 높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에는 적이라니 꼭 기억하셔요^^

 

 

 

 

 

 

 

 

 

야채중에서도 깻잎은 곱창의 부족한 비타민을

보완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곱창만 주구장창 먹기보다

싱싱하고 비타민 많은 야채를 함께 곁들어 먹도록 해요!!!

 

 

칼로리만 주구장창 높은게 아니라

피부에 좋은 효능도 많이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도 곱창사랑은 쭉~~~!!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