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 수딩젤 꼭 챙기는 애기용품

 

 

 

울 아기 인생템 소개해 드릴께요!!!
가방에 다른건 안챙겨도 이건 꼭 챙기는 애기용품 이예요^^
 
신생아때부터 트러블이 잦았던 우리아들은
연고대신 신생아 수딩젤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기 들의 피부 면역력을 저하시킬 수 있는
연고를 사용하는 것보다 순한 성분의 수딩젤이 훨씬 효과좋았어요!!

 

 

 

 

 

 

 

 

신생아수딩젤 이라고 뭐든 바르면 다 효과 있는거 아니였구요!!
당연히 효과있는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우리 아들이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애기용품은 아토엔비 제품이예요
 
이제품 사용하기전에 5~6가지 제품을 사용해 보았고
사용하는 중간에도 3~4가지 선물받거나
사용해 볼 기회가 있어서 사용해봤는데..
역시 아토엔비만 못하드라구요!!
 
이왕이면 제일 효과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니까
꾸준하게 재구매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토엔비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맘들 없으시죵??
저는 워킹맘이라 출산할때 너무 모르는게 많았어요 ㅠㅠ
 
온라인에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전 그냥 대기업 제품으로 출산준비 했었거든요.
브랜드 믿고 구입했다가 뒤통수 맞았지 뭐예요 ㅠ
 
발라봤는데 이건 제가 넘 끈적여서 도저히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이건 울 아가피부에 바르기도 싫어서
구입해서 몇번 사용하지도 않았어요!!!!
 

 


 

 

 

 

 

그뒤로도 그냥 백화점이나 마트에 판매하는 제품중에 골라서 사용했었는데
제 시아가 너무 좁았던 것이죠......ㅡㅡ;;
 
그냥 아기껀 다 이렇게 찐득찐득한걸 그냥 사용하는 갑다하고 있다가 아토엔비 신생아수딩젤 만나게된 계기가 태열 때문이었어요!
 
남들은 태열 생겼을때 수딩젤 바르면
빨리 없어진다더니..
울 아가는 일주일이 지나도 더 심해지기만 하고 진정이 안되드라구요
 
그때서야 인터넷 찾아봤는데....
이렇게 온라인에서 인기있는 제품이 제가 봐오던 제품가 완전히 다른지 몰랐어요
제가 사용한 제품들은 그냥 진짜 뭣도 모르는 초보맘이 사용하는 제품들 이었어요 ㅠㅠ
태열에 가장 효과 좋다는 아토엔비 신생아 수딩젤 구매해서 발라줬는데.....
이게 뭔가요!!! 제형도 너무 부드럽고 진정 진짜 빠르게 됬어요!!!!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이 자극완화 및 보습감을 주면서
당근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오디추출물 등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이건 정말 자연유래성분만 가득 들었구나 싶었는데
역시 이렇게 성분이 좋으니 태열에 직방이었어요!!!!

 

 


 

 

 

 

애기용품은 무조건 순하겠거니 하고
믿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하나하나 따져보고 무조건 적으로 순한게 아니였어요
아기화장품에도 한두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는건 기본!!!
이런 성분들을 트러블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게 되면
더욱 자극을 주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아토엔비에는 트리에탄올아민, 파라벤, 합성향료, 합성색소,
에탄올, 탤크, 벤질알코올, 페녹시에탄올 까지
가장 주의해야 하는 8가지 성분은 물론이고
조금이라도 피부에 자극이 될까 싶은 성분은 확실하게 제외하고 만들어졌다고 해요!!

 

 

 

 

 

 

 

 

 

신생아 수딩젤 뿐만 아니라 아토엔비 모든 제품에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기 때문에
저는 수딩젤 사용을 시작으로
다른 애기용품도 모두 아토엔비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 하나하나 성분어플을 이용해서 확인해봐도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없고 믿을 수 있는 성분만
꼭꼭 채워놓은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놀랄 수 밖에 없었던 제형!!!!!!
어머머...수딩젤이 물처럼 너무 맑아요^^
 
수딩젤은 '젤' 이라는 글자가 붙은만큼
젤처럼 찐득함은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

물처럼 산뜻한 제형은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놀라움을 전해주네요!!!

 


 
 

 

 

 

 

피부에 살살 펴발라주면 시원함이 표면으로 그대로

전달되면서 힘주지 않아도 피부 전체에 가볍게 펴바를 수 있어요

 

태열때문에 울긋붙긋하게 난리난 피부에 발라줄때도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순하게 발라줄 수 있었구요!!

 

땀띠같이 가려움을 동반한 트러블 부위에는

발라주는 동시에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서

가려움도 잡아주고 피부속부터 관리해줘요^^

 

 

 

 

 

 

 

 

깔끔하게 마무리 되니

수시로 신생아 수딩젤 가지고 다니면서

피부에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없이

피부에 깔끔하게 진정, 보습을 함께 해줄 수 있어요!!!

 

울 아가랑 외출할때는 꼭 챙겨서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자극이 된다 싶으면

바로바로 꺼내서 가볍게 발라주고 있답니다~~~~

 

 

 

 

 

 

가장 먼저 챙기는 애기용품!!!!

 

요거 한번 사용해 보시면 깔끔하고 시원한 제형에 빠져들고

확실한 효과에 제대로 반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