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사상 곱창 꿀돼지문현곱창 여기가 갑!!!!!

 

 

 

그저께 돼지 곱창 칼로리를 올리고 나니

엄청나게 곱창이 먹고 싶어져서

유명한 사상 곱창 먹고 왔어요~~~~!!

 

엄청 유명해서 평일에도 웨이팅 해야 하는 곳인데...

다행히 한자리 딱 남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제 뒤부터는 기다림...ㅋㅋㅋ

다먹고 나오는데도 대기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요즘 곱창도 가격이 너무 사악한데..

이곳은 가격도 아주아주 착하답니다!!!

 

돼지곱창 1인분에 8000원 이구요~

돼지껍데기는 1인분에 5000원 이예요!!!

 

삼겹살과 천겹살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건 먹어본적이 없네요 ㅎㅎ

 

 

 

 

 

 

 

 

껍데기 먹을때 꼭 필요한

콩가루와 카레가루~~~

요 2개중에 하나만 나와도 좋은 사상곱창 꿀돼지문현곱창에서는

2개다 나옵니당!!!!!!

 

센스쟁이~~~

곱창도 여기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지만

특히 껍데기는 요거 없으면 뭔가 믿믿한 느낌이예요!!

 

 

 

 

 

 

 

 

따로 쌈이 나오지 않는것이 약간 아쉬운 부분 ㅎㅎ

상추와 깻잎이 없어서 양파만 어마어마하게 먹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들어요~~ㅎㅎ

기본찬으로 나오는 양파랑 당근만 왕왕 먹으면서

빨리 곱창이 나오길 기다립니당!!

 

 

 

 

 

 

 

 

 

 

따로 공기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요 된장찌개는 뭔가 삼삼한듯 하면서

깔끔한 맛이 곱창의 느끼함이 느껴질때

한숟가락씩 떠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드디어 곱창이 먼저 나왔습니다!!!!

기다림의 시간은 길었지만

거의 다 익혀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진 순간부터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요거요거 얼마나 맛있는지 진짜 먹어봐야 한다니까요

보기에도 기름이 쏙 빠져서 담백하게 구워진 게 느껴지죠??

 

 

 

 

 

 

 

 

 

뒤이어 나온 껍데기!!!!

처음 나온 모습은 흡사 오뎅같아요

 

납작한 직사각형 오뎅아시죠??ㅎㅎ

처음봤을때 흔히 생각하는 껍데기 비쥬얼이 아니라서 놀랐었는데

어떻게 구워서 이렇게 쫙쫙 펴진 껍데기가 나오는건지 궁금해요!!

 

 

 

 

 

 

 

 

 

지금 껍데기를 자르고 있는손은..

직원분 이십니당!!!

 

사상곱창 에서는 넙적한 껍데기를 들고오셔서 그자리에서

바로 한입크기로 쏭쏭 잘라주셔요!!!

 

때로는 너무 크게 잘라서 한번 더 자르고 싶을때도 있었는데

이날은 어쩜 껍데기 크기로 이렇게 딱 적당하게 잘라주시는지..

제 마음을 읽은신 건가요~~~ㅎㅎㅎ

 

 

 

 

 

 

 

 

 

껍데기 역시 다 익어서 나오니

바로 입으로 쏙쏙 넣어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빨간양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콩고물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1!!!

안그래도 바짝 구워져서

바삭하면서도 쫄깃쫄깃한 껍데기에

콩고물까지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담백하고 고소하겠어요~

요건 진짜 먹어봐야만 하는 고소함 입니당^^

 

 

 

 

 

 

 

 

곱창도 입으로 쏙!!

아주 끝내줍니다~~~끝내줘~~~~

 

사상곱창 너무 유명하다고 추천을 많이 받아서

한번 가봤다가 제대로 빠져서 수시로 가고 있어요 ㅋㅋ

 

오늘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걸 보니 또

곱창에 소주한잔이 생각나네요

 

오늘 또 먹으러 가야하나...고민고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