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맛있는 과자 추천 프레첼땅콩!!!!

 

 

 

 

 

완전 제 스타일 과자를 찾았어요!!

요즘 1일 1과자 하고 있는

완전 맛있는 과자 추천 하겠습니다~~~~~^^

 

매운과자 좋아하시는분들께도 꼭 추천하고 싶고

맥주 좋아하시는분들께 맥주안주로도 꼭 추천하고 싶어요!!!

 

 

 

 

 

 

 

 

 

왠지 포장부터 맥주 팍팍 땡기게 생기지 않았나요??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너무 맛있게 생겨서

뭐에 이끌린듯

바로 계산대로 가져갔어요!!!!ㅎㅎㅎㅎ

 

 

 

 

 

 

 

 

우너래 그냥 막 뜯어먹지만

맛있는 과자 추천 하는거니까!!!!

뒷면도 살포시 찍어보았습니다~~~~~~^^

 

타코칠리소스맛

땅콩을 어떻게 맵게 만들었을지 마구마구 떨리게

하는 이름,ㅋㅋㅋㅋ

프레첼도 좋아하고 땅콩도 좋아하는데 그두개가 만나면..대박!!

 

 

 

 

 

 

 

 

칼로리 145칼로리???

어머....낮은데...

 

이제 속지 맙시당!!!!

1회제공량에 따른 칼로리 입니당!!!

한봉지가 총 3회 분량이예요~~~

 

종이컵으로 한컵도 안나오는 분량을 누가 3번에 나눠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한번에 그것도 5분안에 다 먹어버리죵 ㅎㅎㅎ

 

 

그럼 결국 한봉지 칼로리는 435칼로리라는 말...

어마어마합니다

 

사실 오늘 아침에도 요거 한봉지에 초코우유 먹었는데

1일 기초대사량 벌써 다채운거 같네요 ㅋㅋ

 

 

 

 

 

 

 

봉지를 뜯자마자 느겨지는 매콤함 ㅎㅎ

아...요런 매운과자 너무 좋아용!!!

 

여자 마자 프레첼땅콩 이라는 이름과 걸맞는 모양이 보여요

제가 맛있는 과자 추천 하는것들은

대부분 다 엄청 달거나 매콤하거나 둘중에 하나예요 ㅎ

 

이건 매콤한 과자!!!

 

 

 

 

 

 

안에 땅콩가루가 무지하게 돌아다니기 때문에

휴지깔고 부어봤어요!!

 

 

 

 

 

 

 

땅콩에 땅콩가루 마구마구 뿌려진 모양!!!

여기에 타코칠리의 매콤함이 쏙쏙 베여 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과자 추천 찾아서 행복하네요 ㅎㅎ

오늘밤에 요거 한 두봉지 까놓고 혼술해야 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