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맥도날드 슈비버거 다시나와서 넘 좋아!!!!

 

 

 

예전에 한정판으로 나왔던

맥도날드 슈비버거 그때 기회를 놓쳐서 못먹었는데

얼마나 먹고 싶었었는지...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시 출시되었더라구요!!

얼른 다시 없어지기전에 주문해 먹었습니다^^

 

 

 

 

 

 

 

 

슈비버거 세트 주문!!!

콜라는 제가 좋아하는 초코쉐이크로 변경~`

 

햄버거 먹을때 콜라와 함께 먹는것도 좋지만..

쉐이크로 바꿔서

나중에 디저트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저는 매장까지 가기는 귀찮으니까

딜리버리 서비스로 주문해서 먹기로 합니다~~

요즘 갈수록 햄버거 가격이 오르는듯한 기분...

 

슈슈버거는 기존의 쉬림프버거와 소스만 다르구요~

제가 주문한 맥도날드 슈비버거는

고기패티와 새우패티가 함께 들어있어요!!

 

세트 7300원 + 쉐이크 교환 1000원

 

모두 8300원 이네요...비싸다비싸 ..ㅎㄷㄷ

 

 

 

 

 

 

 

 

 

감자튀김은 자고로 한곳에 다 부어서 먹어야 맛있지요!!!!

아웅...

 

감자튀김 3개 한곳에 부어 놓으니 많네요~~

너무 맛있겠어요!!!ㅎㅎㅎ

 

 

 

 

 

 

 

 

 

맥도날드가 옛날에는 오뚜기케찹 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하인즈 케찹으로 변했잖아요??!!

그러고 나서 진짜 더 사랑스러워졌습니다

 

케찹이 다 똑같은거 같으면서

하이즈케찹이 훨씬 맛있으니까요 ㅎㅎㅎㅎ

 

 

 

 

 

 

 

 

이제 맥도날드 슈비버거 파헤쳐 볼시간!!!

내용물이 옆으로 흐르지 않도록

종이띠가 둘러져 있습니다!!

 

먹을때는 종이띠를 살포시 제거한 다음에

맛있게 냠냠 먹어주면 되지요~~~~~~~~^^

 

 

 

 

 

 

 

옆에 둘러싸고 있는 종이를 제거하니

통통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위에서 봐도 제법 실한게 느껴지는데

옆으로도 봐야겠죠~~~ㅎㅎ

 

 

 

 

 

 

 

오~~ 옆에서 봐도 통통합니다!!

뭔가 가득 들어있는게 느껴지는데요??

 

자고로 햄버거는 이렇게 통통해야죠~~

속이 부실한 햄버거로는 배가 차지않아요

옛날에는 맥치킨버거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는 맥치킨버거 먹을려면 2개 먹어야 해요 ㅎㅎㅎ

 

맥도날드 슈비버거는 한개 먹어도 든든할 정도로 풍성했어요^^

 

 

 

 

 

 

 

 

두툼한 새우패티와 고기패티

그리고 토마토와 야채까지 푸짐푸짐하게 들었습니다!!!

항상 햄버거 먹을때 야채 부족하게 들어있으면

싫었는데 이번에는 양상추와 양파까지 듬뿍 넣어줘서 좋으네용^^

 

항상 이렇게 야채도 푸짐하게 넣어주셔요!!

 

 

 

 

 

 

 

 

아무래도 고기패티보다 새우패티가 크다보니

처음 먹을때는 새우맛이 많이 났어요 ㅎㅎ

 

고기패티도 두툼하게 만들어 달라~~~~ㅎㅎㅎ

 

 

 

 

 

 

 

 

점점 먹을수록 고기와 새우맛이 함께 느껴졌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기존에 더블 쉬림프버거도 좋아했는데 소스가 슈비버거가 맛있었어요 ㅎ

 

맥도날드 슈비버거 처음 먹었는데

완전 반했네요~~

이것도 한정메뉴로 알고 있는데

그냥 앞으로도 쭉 팔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