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신전떡볶이 메뉴에 컵밥도 있어요~~!!

 

 

 

 

신전떡복이 하면 매운떡볶이만 생각하시는데요

맛나는 컵밥도 있어요!!

 

체인점마다 가격은 다를수도 있는데

제가 배달시켜먹는곳은 컵밥 가격이 3000원^^

류는 3가지 정도 있는데

전 항상 참치마요덥밥으로 주문하고 있어요!!

 

스팸마요덥밥도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건 넘 짜워서

이게 훨씬 간이 적당하게 맛있었어요!!!!

 

 

 

 

 

 

 

 

소스는 따로 오는데 한번에 다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넘 맛있어요!!

이렇게 마요네즈 들어간 것들은 안맛있는게 없는거 같아요

 

원래 집에서도 간단하게 먹을때 참지랑 김만 먹어도 맛있잖아요^^

거기에 맛나는 소스와 김, 계란지단까지 함께

들어가 있다고 하면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신전떡볶이에서 시킬때는 무조건 매운맛 아니겠습니까~~!!!

매운맛 떡볶이 하나 시켜주구요!!

 

 

 

 

 

 

 

 

 

 

요건 따로 주문한 매운소스~~~

떡볶이 안에 들어있는 떡보다 떡볶이국물에

튀김을 찍어먹는걸 더 좋아해서

항상 튀김을 많이 시키는데 나중에 먹다보면 떡볶이 국물이 부족해요

 

그래서 주문할때 물어봤더니

떡볶이 소스만 1000원에 따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럼 따로 구매해야지요~~~

 

다음에는 떡볶이는 안먹고 튀김이랑 소스가 주문할까 싶어요^^

 

 

 

 

 

 

 

 

 

튀김종류별로 진짜 많이 시켰죠??

혼자 다 먹는거 아닙니당!!!!

4명에서 먹으니 이 정도는 시켜야 하는거 아니예요??ㅋㅋㅋ

 

 

바삭바삭한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건

왜 그렇게 맛있는건지..

뭐든 살 제일 많이 찌는 조합이 제일 맛있죠 ㅋㅋㅋㅋ

 

 

 

 

 

 

 

 

당면 가득들어있는 김말이튀김을

매운 국물에 콕 찍머 먹으면

쑥쑥 들어갑니다~~~~^^

 

 

 

 

 

 

 

 

 

신전떡볶이 메뉴에 순대도 있는거 아시나요??

그냥 냉동 순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장이 없는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순대 자체는 쫄깃쫄깃하게 맛있어서

항상 신전떡볶이 먹을때 같이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함께 온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컵밥에 기본 양념이 되어 있지만

이렇게 매운 떡복이 국물을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라고 할까요??

계속 먹고 싶은 맛이랍니다^^

 

오랜만에 신전떡볶이 메뉴 푸짐하게 시켜서 먹었는데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매운맛 덕후들에게 아주 사랑받는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