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세제 올그린등급 아기 천연세제 선택하셔요^^

 

 

 

 

이때까지 좋은지 나쁜지도 모르고

신생아세제 꾸준하게 써오고 있었는데

몇년전부터 세제에 들어있는 각종성분들이

이슈가 되면서 믿고 쓸수 없게 됬어요!!!

 

모르고 쓰는건 어쩔 수 없었지만

알고도 그냥 쓰면안되니까

아기 천연세제 항상 성분 열심히 확인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 신생아세제 비교해보고 선택한 아토엔비!!!

진작에 사용하고 있으면서 만족하고 있는데

리뉴얼되면서 눈이 더욱 동그랗게 변하게 좋아졌기때문에

아기 천연세제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강추하러 왔습니다^^

 

그동안은 두리뭉실 하게 좋다고 추천했다면

오늘은 확실한 자료를 가지고 제대로 좋다고 알려드릴꺼예요!!

 

 

 

 

 

 

 

 

 

세제2가지는 세트인거 아시죠???

액체세제는 순한거 사용하는 섬유유연제는 아무꺼나 사용한다면

무슨소용이 있겠어요!!

 

저는 믿을 수 있는 아토엔비 신생아세제

항상 세트로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용량이 무려 3L에요

각각 3L라 이렇게 2개 한번에 구매하면 어마어마하게

오래사용할꺼 같아요!!!1

 

그전에 1.5L 용량일때도 고농축이라

아기빨래말고 성인들도 함께 사용했는데

이제는 이렇게 양도 많아졌으니 더욱 부담없이

함께 써야겠어요!!

 

빨간색은 액체세제, 하늘색은 섬유유언제 입니다~~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합성향료, 인공계면활성제

알콜등을 사용하지 않은 비자극 착한세제로

아기들은 물론이고

수시로 손빨래 하는 울 엄마들 피부까지 생각한

아기 천연세제 이니 더이상 빨래하면서

손 부르트고 상하지 마셔요!!!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제일 놀란거!!

무엇보다 보여드려야겠다 싶었던거!!!

 

전성분 공개~~~~♡

 

세제가 이렇게 전성분 공개한거 보신적 있나요??

얼마나 순한 성분만 자신있게 담았으면

전성분을 공개했을까요 ㅎㅎ

 

신생아세제 이제 전성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아토엔비가 그렇게 만들었네요~~~~~

 

 

 

 

 

 

 

전성분 하나하나 직접 확인해 보지 않아도

요것만 봐도 이미 다 확인한 것이죠~~

EWG라고 들어보셨나요??!!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성분'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원료에 대해서 등급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인데요

 

제일 안전한 0~2등급까지가 그린등급이예요!!!!

정말 순하다고 하는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도

올그린등급이 잘 없다고 하는데

아토엔비 아기천연세제는 모든 성분이 그린등급이랍니다~~~

이정도면 왜 제가 순하다고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는건지 아시겠죠 ㅎㅎ

 

 

 

 

 

 

 

 

 

 

용량이 3L로 엄청 커져서

사용하기  조금 불편해 졌지만..

저는 요 오돌토돌하게 생긴 손잡이 잡으니

그립감이 괜찮아서 무게를 버틸 수 있겠더라구요

 

손목약하신 맘들은 소분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꺼 같아요 ㅎㅎㅎㅎ

양이 워낙 많으니~~

장점이면서 단점이기도..ㅋㅋ

 

 

 

 

 

 

 

 

 

투명한 뚜껑은 계량컵으로도 사용가능해요

10ml마다 표시되어 있구요

총 35ml 담을 수 있어요!!!

 

정확한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요거 사용해서 딱 필요한 만큼 사용해주시면 되요

많이 사용한다고 더 잘 세척되는거 아닙니다

 

기본양만 사용해도 충분히 잘 빨려요!!!ㅎㅎㅎㅎㅎ

 

 

 

 

 

 

 

 

 

저는 워낙 아토엔비 신생아세제 사용한지 오래됬기 때문에

이제는 양을 감으로 알아서 바로 통들고 사용해요

 

용기는 2배로 커졌지만

날렵한 입구는 예전이랑 똑같아서

이렇게 들고 감으로 사용해요!!!!

 

정량보다 쫌 더 사용했어도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으니

부담없이 팍팍!!!!!!!!!!!!!!!

 

 

 

 

 

 

 

 

 

아기세탁기 사고부터는 거의 모든 빨래를

아기세탁기로 해결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나오는건 바로 아기세탁기 돌린답니다

 

제일 자주 돌리는 수건이랑 울남편 양말도 이렇게 당연히 아토엔비 사용하지요~~

이렇게 갤때까지 솔솔 풍겨져 나오는

아토엔비 섬유유연제 향때문에 더 사랑스러워요!!!

 

이제 어중간한 아기 천연세제 말고 확실하게

성분이 보이는 아토엔비 세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