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배달 맛집 밥장이돼지찌개 자극적인게 땡길때 ㅋ

 

 

 

 

새로운 서면 배달 맛집 시켜먹었는데

자극적인게 땡길때 시켜먹으면

좋은집 같아서 올려드려요!!!!

 

문제는 요걸 먹고나면....

물이 아주아주 많이 먹힌다는것입니다 ㅋㅋㅋㅋ

짠거 안좋아하는분들말고

자극적이고 빨간거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이고!!!!

 

 

 

 

 

 

 

 

 

 

제가 추천하는 서면 배달 맛집은

밥장인돼지찌개 이구요

서면본점 이라고 적힌걸 보니

체험단인거 같아요!!!!!!!!!!!!!!!!!!!

 

밥장인돼지찌개3인+매콤양념불고기(소)

주문했구요 37000원 이라는 가격은 쫌 비싼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세트에 3만원정도 해도 충분할꺼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ㅎㅎㅎㅎ

(배달료 포함 ㅋㅋ)

 

 

 

 

 

 

 

 

 

 

 

 

3인세트가 이렇게 배달이 왔어요!!

배달은 무척 깔끔하게 오죠??

 

배달의민족 후기보니까

옆으로 많이 세서 국물이 하나도 없이 왔다는

후기도 봤어서 걱정했었는데

옆테이블에서 시킨건 역시 국물이 쫌 세어 나왔었어요

다행히 저희 테이블꺼는 멀쩡했구요

그래도 못먹을정도는 아니라서 옆테이블도 그냥 먹었어요!!

 

 

 

 

 

 

 

 

 

 

 

이게 매콤양념불고기(소) 입니다

소사이즈이긴 한데 그래도

양이 쫌 작은게 아닌가 싶었어요 ㅎㅎ

 

제가 워낙 고기를 많이 먹는 여자라 그런지..ㅋㅋㅋ

그래도 요건 세트의 일부이니까~~~

 

 

 

 

 

 

 

 

고기간이 쌔요!!

 

저 짠거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껀 저한테 맞는 간이 아니였나 싶어요!!

 

 

 

 

 

 

 

 

요게 돼지찌개!!!

 

3인분을 주문했더니..

2인용 한그릇에 같이 담아져서 오고

1인분은 다로 왔어요~~~^^

 

제가 1인분을 혼자서 먹었어요!!!!!

 

 

 

 

 

 

 

 

돼지찌개는 김치찌개 아니구요~~

밥에 슥슥 비벼먹게

간이 쌔게 베여있는 돼지찌개 이기때문에

한번에 많이 먹으면 엄청짜요!!!!

 

제가 요걸 먹고 물을 많이 먹는 이유가...

밥보다 반찬을 더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요것도 무리하게 많이 먹어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안에는 두부도 들어있고 고기도 제법 들어있으면서 맛있었어요!!

 

 

 

 

 

 

 

 

메인메뉴들이 간이 쌔기 때문에

함께 온 반찬은 다 색이 연한 것들 이었는데

요건 비빔용 야채예요~~

 

밥에 올리고 돼지찌개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되요!!!!!!!

 

 

 

 

 

 

 

 

비볍먹으라고 공기밥도

요렇게 넓은 그릇에 와요!!

센스있죠?????!!

 

위에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려서!!!

요건 반숙이었으면 더 맛있었겟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숙 좋아하는 여자^^

 

 

 

 

 

 

반찬이랑 따로 넣어주신 김가루까지 쓱쓱 넣고

 

 

 

 

 

 

돼지찌개도 넣고

쓱쓱 비벼줘요~~~^^

 

 

 

 

 

이렇게 ㅎㅎ

맛있어 보이죠???!!!!

 

요게 양조절 잘하면 짜지 않게 진짜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저처럼 짠거 좋아하는 분들은 돼지찌개 많이 넣으면 되요 ㅎㅎ

 

 

 

 

 

 

불고기는 뭔가 돼지찌개랑 비슷한맛 ㅋㅋ

분명 다른 음식인데 비슷한 맛이나요~~~ㅎㅎㅎ

특제 소스가 쪽같은가 봉가!!1

 

서면 배달 맛집 밥장이되지찌개

가격이 살짝 비싼 느낌도 있지만...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어요!!1

 

자극적인게 땡긴다 하시는분들~~~ 배달시켜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