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마산생아구찜 배달시켜 먹었어요!!!!

 

 

 

오늘은 아구찜 포스팅!!!

겨울이 되니 입맛이 확 사는게

밥먹고 돌아서면 배고픈거 같아요~~ㅎㅎ

 

이거먹으면 저거먹고싶고

저거먹으면 또 다른거 먹고싶고

정말 식욕은 뫼비우스의 띠 같네요!!!

 

 

 

 

 

 

 

 

 

어떤 맛있는걸 먹어볼까 하다가 눈에띈 마산생아구찜!!!

동네마다 마산생아구찜 배달 하나씩은 있는데

진짜 맛있는집은 잘 없는거 같아요

 

이곳은 어떨까 싶어서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배달어플로는 제법 후기가 좋아서 기대했어요^^

저는 개금쪽에 있는 마산생아구찜 입니다!!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아구찜하나 해물찜 하나 주문했어요^^

 

여러명이 먹을껀데

옆으로 넓은 그릇이 와서 좋았어요!!!!

아주 사소한 부분일 수 있는데

위로 높은 그릇은 둘러 앉아서 먹으면 멀기도 하고 먹기 힘들더라구요!!

 

여긴 이렇게 낮고 넓은 용기에 포장되어와서 넘 좋았어요^^

 

 

 

 

 

 

 

 

 

요건 아구찜!!!

 

 

 

 

 

 

 

 

이건 해물찜!!!

 

뚜껑열고는 일단 합격~~

요즘 아구찜 자주 시켜먹었는데

고기가 안보이는집이 많았어요

내가 아구찜을 시킨건지 콩나물찜 시킨건지 헷갈리는 집이 많았는데

여기는 아주 맛나게 해물과 아구가 많이 보이네요^^

 

마산생아구찜 이름걸고 할려면 이정도는 되야죠~~ㅎㅎ

 

 

 

 

 

 

 

 

 

매운거 먹을때는

이렇게 소스범벅된 샐러드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좋죠~~ㅎㅎ

 

 

 

 

 

 

 

 

 

 

마산생아구찜 배달 올때

부침개가 완전 따끈따끈한게 왔어요!!

 

이렇게 따뜻한 전 오는데 넘 좋아요

식은 전도 맛있지만..

역시 전은 따뜻해야 더 맛있어욤 ㅎㅎㅎ

 

 

 

 

 

 

 

 

 

따끈따끈 부침개 먹으면서

애피타이져 타임 ㅋㅋㅋ

 

 

 

 

 

 

 

 

밑반찬도 따로 이렇게 와요!!!

고소한 멸치볶음 넘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이제 마산생아구찜 맛을 봐야겠죠~~

아구살이 통통하게 붙어있는어서

한점때서 먹어보니..

양념도 맛있고 콩나물 냄새도

비리지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오~~ 이때까지 시켜먹었던 아구찜 중에는 제일 실하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많큼 맵지 않은건 살짝 아쉬웠지만!!ㅎㅎ

 

 

 

 

 

 

 

 

 

해물은 발라먹기 귀찮아서

쭈꾸미만...ㅎㅎㅎㅎ

쭈꾸미도 넘 맛있었어요!!!

 

두개가 양념은 똑같았는데

 아구와 해물차이~~~

쫄면사리는 기본으로 하나 따라왔는데

한개더 추가해서 비벼먹었어요^^

 

양념이 아주 넉넉해서 쫄면사리 2개씩 넣어먹어도

양념이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주변에 마산생아구찜 배달 하나씩은 다 있으시죠??

맛은 복불복인데 제가 주문한 개금동에 있는 가게는 맛있었어요 ㅎ

앞으로 자주 시켜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