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편의점 커피 추천 카페 레몬트리 300라떼 진해~~^^

 

 

 

오후의 춘곤증은 커피로 달래야쥬~~~

안그래도 점심을 짜게먹고

입안이 계속 짜운 기운이 남아있으면서

잠은 계속 쏟아져서

내눈이 뜨고 있는건지 감고 있는건지도 모르고 있는 찰나..

대리님이 커피를 사오셨어요!!!!!!

 

꺄악!!

감사하무리오당~~~~^^

안그래도 넘 먹고싶었어용~~

 

 

 

 

 

 

 

그동안 편의점 커피 추천 많이 먹어봤는데

요건 처음먹어보는 거네요 ㅎㅎㅎ

 

요렇게 생긴 커피중에 맛없는걸 본적이 없지만

왠지 더 맛있게 생긴듯!!

 

 

 

 

 

 

 

카페 레몬트리 300라떼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블렌딩하여 만든 프리미어드림 커피 입니다!!

 

예전에 카페갔을대 거기있던 워두중에 예가체프가 제일

고가였었던 적이 있는거 같은데...

아니면 말고^^;;

 

암튼 좋은 커피로 만들었데요 ㅎㅎ

 

 

 

 

 

 

 

 

 

총 용량은 300mL

사이즈는 큰편입니다

 

이렇게 생긴 편의점 커피 추천 제품들이

200mL도 안되다가

하나가 이렇게 크게 딱 나오니 줄줄이 큰사이즈로 나온거 같아요

그러면서 가격도 2배가 되었지만.....

 

원래 월급빼고 다 오르는 거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뒤에 보니

카페 레몬트리 300은 유음료 제조 판애

전문 회사인 서울F&B가 국내 최초로 300mL용량으로

출시한 커피음료 브랜드라고 하네요 ㅎㅎ

 

이게 최초이구나...

근데 저는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인공적인 커피향을 넣지않고

로스팅한 원두의 커피 추출액 그대로만 사용했고

커피와 신선한 1A등급 유유가 잘 어울려졌다고 합니다

 

항상 편의 커피 추천 사면서도

글을 제대로 읽어본적이 없는데..

티스토리에 한번씩 사진찍어 소개할때마다

몰랐던 글들을 읽게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뚜껑이 독특함 ㅋㅋㅋ

왜 이렇게 생긴거지..하고 생각해보니

 

 

 

 

 

이런 용도 아닌가요??

이게 왜 필요한가..........싶지만

 

혹시 도서관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커피한잔 건낼때 이런 센스를 발휘하라는 것인가요 ㅋㅋㅋ

전 도서관을 가질 않아서 낭만이 없는 여자

 

매일 책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자니까

대학 졸업한 순간부터 낭만과 거리가 먼 여자니까~~ㅎㅎ

 

대리님이 주신 커피 덕분에

낭만 한번 생길뻔 했네요 ㅎㅎ

 

 

 

 

 

 

먹어보니 맛있다~~~

요건 단맛보다 커피 고유의 맛을 사랑하는 분들께 넘 잘 맞을꺼 같아요

 

깔끔한 커피맛이 우유랑 잘 어울리는게 넘 맛있었어요

어중하게 달고 커피향만 나는것보다 요게 훨씬 맛있네요 ㅎㅎ

 

얼른 하루가 후다닥 지나갔으면하는

불금!!!!!!!!!!!!!!!!!!

편의점커피추천 드시면서 하루를 이겨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