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배달 맛집 통큰할매순대국!!!

 

 

 

 

 

요즘 날씨는 제 두툼한 지방으로도 감당하기힘든

추위이네요...ㅎㄷㄷ

 

이렇게 추워도 되나 싶을때는

속이라도 든든하라고 국물음식이 마구마구 땡기는거 같아요

요즘 올리는 맛집만 봐도 다 국물있는것만 올리는거 보니..ㅎㅎ

 

서면 배달 맛집 통큰할매순대국 시켜먹었는데

두툼한 순대가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어플의 편리함!!!

진짜 요즘은 핸드폰 있으면 못하는게 없어요~

배달의민족, 배달통 이런 배달어플 완전 사랑합니다^^

 

 

바로 전화할수 있고

로그인하면 간편결제 되기도 하니 완전 편리!!!

 

 

 

 

 

 

 

 

1인 1국밥은 기본이고

여기에 사이드도 있어야 하쥬~~

 

회사사람들이랑 모듬순대도 하나 시켜서

나워 먹었어용!!!

전부다 전통순대였음 더 좋았을텐데

중간 부분은 흔히 분식점에서 먹는 순대가 들어있어서 아쉬움이 살짝!!ㅎㅎㅎ

 

 

 

 

 

 

 

 

 

 

 

이렇게 씹히는 느낌이 많은 순대가 좋아용!!

서면 배달 맛집 통큰할매순대국

국밥에는 이 순대만 들어있었어요~~

이걸로 만족 해야죵~~!!

 

 

 

 

 

 

 

 

국밥먹을때 김치맛도 완전 중요!!

서면 배달 맛집 여기 김치 맛있네요

깍두기도 잘 익어서 아삭아삭한게 넘 맛있었어요^^

 

전 이렇게 배달 시켜먹을때 오는

그 김치들의 특유의 맛이 있잖아요~

그게 넘 맛있드라구요!!

집에서는 절대로 안나는 맛이던데

김치를 사먹어야 할까봐요 ㅎㅎㅎㅎㅎㅎㅎ

 

 

 

 

 

 

 

 

 

생양파가 아니라

절임양파를 주는것도

서면배달맛집 통근할매순대국 특징~~ㅎㅎㅎ

 

전 원래 생양파도 좋아해서 상관없지만

평소에 생양파 너무 강해서 싫어하시는부들도

요거 아삭아삭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양파장아찌 좋았어요^^

 

 

 

 

 

 

 

 

 

국방에 넣을 양념과 새우젓!!!

새우젓 빠지면 섭하지용~~

 

 

 

 

 

 

 

양념 충분하게 넣어줘야해용!!

밥도 같이 먹을꺼니

살짝 짜운거 같은데 싶을정도로 넣는게 좋아요~~

 

 

 

 

 

 

 

순대국밥 시켰는데

고기와 함께 들어있어요

 

무조건 반반 인거 같드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조금 독특했어요

보통 보들보들한 고기부위가 들어있는것과 다르게

꼬들꼬들한 부위라고 해야하나??

편육먹을때의 식감이 느껴지는 고기가 들어있어요 ㅎㅎ

 

 

 

 

 

 

 

 

이렇게 간 맞춰진 다음에

원래라면 밥을 술술 말아서 먹어야 하지만

전 원래 국에 밥 잘 안말아 먹어요

그냥 숟가락으로 밥 살포시떠서

국물에 퐁당 담궜다 먹는거 좋아해요~~~

 

 

 

 

 

 

 

이렇게~~!!

국물만 먹을때는 밥 안말았을때의 깔끔한 느낌이 좋으니까~~~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국밥만한게 없네요

서면배달맛집 통큰할매국밥 국물도 진한게 괜찮았어요

먹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