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국민아기로션 출산선물세트 고민없음!!!!

 

 

 

 

 

국민아기로션 요거 사용하고 있는분들 많으시죠??

울 아들 작년에 아토피 있다는

진단을 병원에서 받은뒤로

꾸준하게 아토엔비 사용하고 있는데

아토피 도망갔어요!!!

 

아토엔비의 강력한 보습력에 도망가버린 아토피..ㅋㅋㅋ

이렇게 피부에완벽한 보습을 해주니

일년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산선물세트 지인한테 선물했는데 완전 칭찬받았어요^^

 

 

 

 

 

 

 

 

 

아토피는 한번 생기면 그냥 평생 이어진다고 생각하고

작년에 아토피 진단 받았을때는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지 알았어요...

 

의사선생님이 요즘 어린아이들 50% 이상이

이정도의 아토피는 보인다면서

보습만 잘해주면 얼마든지

아토피 없어질 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힘내서 국민아기로션으로 갈아탔는데....

 

진짜 최고예요!!

 

 

 

 

 

 

 

 

한번만 딱 사용해봐도

왜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체감하게 되는 그런 로션!!!

 

울 아들 피부가 인증하고 있으니

저는 요거 사용하면서 다른건

사용해볼 생각도 하지않고

꾸준하게 재구매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이상없는한 계속 사용할꺼 같네요!!!

 

 

 

 

 

 

 

 

 

 

베타-글루칸, 베타인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세라마이드3, 편백나무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판테놀,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등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니

아토피도 꼼짝 못하게

피부를 아주 건강하게 만들어 줘요~~~^^

 

 

 

 

 

 

 

 

 

 

파라벤류방부제,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색소, 탤크 까지

피부에 자극이 되는 유해성분이 확실하게 빠져있으니

어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품 구매할때마다 함께오는 4종 샘플도 넘 활용하기 좋구요~~

이건 구매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샘플 신청으로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사용해보고

결정하는것도 넘 좋을꺼 같아요!!!!!

 

 

 

 

 

 

 

 

피부에 살포시 짜보면 촉촉하게 느껴지는

수분감!!!

 

보습력 좋기로 유명한 국민아기로션 이라고 해서

저는 당연히 매트한 제형을 상상했었는데

처음에 사용해보고 묽은 제형에 깜짝 놀랬었어요~

 

이렇게 제형이 산뜻한데 보습이 좋을수 있을까 하고...

하지만...걱정은 일단 발라보고 하셔요!!!!

 

 

 

 

 

 

 

 

살살 발라보면 보습 걱정이 없어지니까!!

 

산뜻한 제형만큼 피부에

살살 롤링해주면 자극없이 구석구석 바를 수 있어요

아토피 있는 부위에도 제형 자체가 주는

부담이 없으니 살짝 올려주고 롤링해주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면서 보습을 채워줄 수 있어요~~~

 

 

 

 

 

 

 

 

인공적인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피부에 바르후에도 넘 깔끔하게 마무리 되구요

 

피부에 남는 잔여감없이

피부속을 꽉 채우는 보습이 기분까지 좋게해요~

이렇게 한번 발라주면 보습도 오래오래 유지되니

울 아들 피부가 이렇게 일년만에 달라졌자나요!!!!ㅎㅎ

 

 

 

 

 

 

 

 

 

제일 잘 사용하는 제품을 출산선물세트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겨울아가를 출산한 지인에게 이렇게

4종이 함께 들어있는 아토엔비로 선물했어요!!!!

 

 

하나하나 살펴보면 필요하지 않은게 없어요~~ㅎㅎ

 

 

 

 

 

 

 

 

올인원 바디워시, 수딩젤, 로션, 크림 구성으로

신생아때 이거 4개면 피부관리 완벽하게 가능해요!!!

 

출산선물세트 받은 지인이 안그래도

아토엔비 국민아기로션 좋다고 소문들어서

이거 구입할까 고민하고 있었다고 하니

저,,,,선물 너무 센스있게 잘했죠???ㅎㅎㅎㅎ

 

 

 

 

 

 

 

아기 키우는 맘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국민아기로션 아토엔비!!!!

 

출산선물세트 고민하지말고

확실하게 입소문 난 제품 선물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