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발진크림까지 해결하는 키즈로션!!

 

 

 

 

 

아기발진크림 발라주고 엉덩이가

뽀송뽀송해지니 ...

또 목욕하자 마자 붕붕이로 뛰어가서 타고 노내요 ㅋㅋ

그 뒤에서 장난쫌 쳐봤습니다 ㅎㅎ

 

한동안 발진넘 심해서

이렇게 좋아하는 붕붕이도 못타고 했는데

이제 다 나아서 타는거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요!!!

 

 

 

 

 

 

 

 

 

 

아기발진크림 찾다가 키즈로션 구입했어요~

갑자기 노선을 변경했죠 ㅋㅋ

친구가 로션으로 보습해주면서 발진 부위에도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진정될 꺼라고 추천해 주더라구요!!

 

요거 사용해보고 발진진정안되면 쫌더 매트한

아토엔비 크림 구매하라고 했는데

이걸로도 충분히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묽은 로션이라 피부에 발라주기 더 수월했던거 같아요!!

 

 

 

 

 

 

 

 

 

 

160g에 튜브형으로 되어있는 키즈로션이라

평소에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도 넘 편리하구요!!

 

겨울에는 안그래도 키즈로션 들고다니면서

발라주는데 이렇게 아기발진크림 따로 사용할 필요없이

한번에 같이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넘 편해서 좋으네요^^

 

 

 

 

]

 

 

 

 

첫구매라 이번에는 시범삼아

하나만 구매했는데 다음에는 꼭 2개 구매할꺼예요

 

2개구매하면 핸드로션 증정해주는데

이게 그냥 증정용으로 따로 만든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정품이더라구요!!

 

이러면 이왕 사용할꺼 한번에 2개 구매하고

무조건 선물 받아야죠!!!

 

 

 

 

 

 

 

 

 

 

친구가 요거 추천해줘서 구매했는데

그전에도 아토엔비 명성이야 익히 들었었어요!!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아기로션으로 통하잖아요~~

그만큼 사용해본 분들은 꾸준히 재구매 하던데..

저도 이제 더이상 다른 제품 알아볼 필요없이

꾸준히 재구매 할꺼예요!!!

 

베타-글루칸, 베타인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해주면서

각종 식물추출물이 피부진정효과를 주니

아기발진크림 역활도 잘하고~~

트러블 있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파라벤류방부제,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색소

벤질알코올,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향료 까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사용하지 않아

순하게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런 성분들이 빠져있으니

예민해진 아기엉덩이에도 아기발진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고

평소에 수시로 발라줄때도

조금이라도 걸리는것이 없어요^^

 

 

 

 

 

 

 

 

 

울 아들 엉덩이에 저렇게 장난 칠수 있는건...

튜브형으로 되어있는 용기가

다치지 않게 모서리는 다 라운딩 처리되있거든요~

그래서 아가 피부에 긁힐일이 없으니

손에 들고 있어도 안심이고

장난도 칠 수 있는거죵!!!ㅎㅎㅎㅎㅎㅎ

 

항상 펌프형으로 되어있는거 사용하다가

간편한 튜브형 사용하니 넘 편하네요^^

 

 

 

 

 

 

 

 

 

 

수분감이 촉촉하게 느껴지면서

보습간이 탱글탱글 느껴지는 제형이예요!!

아기발진크림 사용할때

요 제형도 눈여겨 봐야하는데요

빨갛게 헐고 짖물나는 발진 부위에

너무 매트하고 두꺼운 제형은 이미 발라주면서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형도 잘 살펴보고 구입해야해요^^

 

 

 

 

 

 

 

 

 

키즈로션 이건 로션 중에서도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타입이었는데요

살살 롤링해주면 부드럽게 미끄러지듯이 발라지는게

피부에 자극도 안주면서 트러블부위에 촉촉하게 발라줄 수 있었어요

 

제형 자체에서 느껴지는 끈적임도 없어

발라주기 더 편한게 평소에 사용하던

키즈로션보다 훨씬 제형이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속부터

보습은 확실하게 채워주면서

식물성분들이 트러블은 진정시켜주니

아예 사용하는 키즈로셔을 이걸로 갈아탔잖아요!!

 

따로 사용할 필요없이 아기발진크림까지

한번에 사용가능한데 괜히 2~3개 사용할 필요 없으니까^^

 

 

 

 

 

 

 

맘들 사이에서는 국민아기로션 이라고 불리던데

직접 사용해보니 요런 똑소리나는 제품!!

국민아기로션 이라고 불릴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