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센텀 파스타 맛집 양도푸짐~~맛도 굿!!

 

 

 

 

 

오늘은 센텀 파스타 맛집 소개할께요!!

이렇게 봤을때는

딱 1인분 같은데

그릇이 밑이 깊어서 1.5인분은 되는게

양부터 마음에 들고 소스맛도 좋았던 빅치드 입니다^^

 

넘 맛있게 가격도 괜찮아서 만족하고 먹고 왔어요!!

 

 

 

 

 

 

 

 

센텀 하이테크21 건물인가?? 거기 3층에 있어요 ㅎ

 

식욕없이는 아무것도 할수 없다!!

허기찬 배는 채우면 보든 일이 더 잘 풀릴 수 있다~

2~3인분 기준의 넉넉한 음식으로

함께하는 모두가 들거울 수 있는 공간인 빅치즈!!

 

요런 마인드 너무 좋습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양이 새모이 같이 나오면 너무너무 싫어요 ㅠ

 

 

 

 

 

 

 

 

 

기본으로 고기는 시켜줘야죠~~!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고^^

저는 요런 레스트랑에서 타는 돼지고기 스테이크가 맛있더라구요

보통은 목살 많이 팔고

먹기도 많이 먹는데 센텀파스타맛집 빅치즈에는

통삼겹 스테이크가 있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단품으로 주문하면 22,000원 이구요

세트로 주문하면 33000원 이예요!!

 

피자나 라이스. 파스타 메뉴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어요

전 매콤한 마레 파스타 선택했는데

단품은 15000원 이었으니

이렇게 세트로 주문하면 4000원 절약할 수 있는거네요^^

 

 

 

 

 

 

 

 

 

주문한 통삼겹 스테이크다 나왔어요!!

메뉴판에서 본것같은

통삼겹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제법 도톰한 삼겹살이었어요~~

 

고기모양은 살짝 다르지만

양이 많아 보이는건 다르지 않네요^^

 

 

 

 

 

 

 

통샵겹 스테이크 라는 이름처럼

하나의 통으로된 삼겹살이

두툼하게 나오는건 아니니 그냥 삼겹스테이크~~ㅎㅎ

 

길쭉한 삼겹살 생각하면 3개 구워 나오는 거네요^^

이것만 봐도 2인분은 되겠죠!!

 

비록 통삼겹은 아니지만 양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많아서 좋았어요~~

옆에 웨지감자도 듬뿍 쌓아서 나오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 한입크리로 잘라서 먹어보니

데리야끼소스같이 달콤함이 느껴지는게

넘 맛있던데요!!!

 

일반적으로 먹는 그냥 구워먹는 삼겹살 하고는 느낌이 달랐어요^^

달콤함이 느껴지는게 딱 스테이크 느낌!!

 

 

 

 

 

 

 

 

 

삼겹살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김치가 같이 나온것도 넘 마음에 들었고 !

 

더욱 달콤하게 먹으라고 소스도 따로 세팅되어 나왔어요^^

달콤한 소스와 김치의

매콤하면서 시원한 배추느낌이 넘 잘어울렸어요!!

 

빅치즈 스테이크를 더욱 맛있게 먹는

비결이 바로 요 김치였습니다^^

 

 

 

 

 

 

 

 

센텀 파스타 맛집 왔으니

파스타맛을 평가해야겠죠~~ㅎㅎ

스테이크도 만족스러워서

파스타도 더욱 기대했어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딱 중간!!

로제파스타 같은 거예요^^

 

토마스소스도 먹고싶고 느끼한 크림파스타도 먹고싶을때

먹어주면 딱 좋아요

느끼한거 싫어하는 남자들도 요건 거부하지 않고 잘 먹는거 같아요^^

 

 

 

 

 

 

 

스파게티는 돌돌 말아서 먹어야 제맛!!

소스도 부족하지 않게 듬뿍 들어있어서

나중에 감자튀김도 여기 찍어먹기도 했어요^^

 

센텀 파스타 맛집 빅치즈!!

양과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