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뿅가야채곱창 순대곱창 시켜먹었어요^^

 

 

 

 

야식으로 제일인 뿅가야채곱창!!!

알게된후로 일주일에 한번은

주문해서 먹고있어요~~~ㅠㅠ

거부할수 없는 매력ㅎㅎ

 

한번 먹으면 진짜 나도 모르게 계속 배달 시키게 되는 곳이예요!!

 

 

 

 

 

 

 

 

 

요즘 여기저기 체인점 엄청 생기고 있는 뿅가야채곱창

동네보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나던데

저희동네 가격은 이렇게!!!!

 

기본2인분부터 주문가능해요~~~^^

 

저는 혼자먹을때도 있는데

그때도 어김없이 2인분을 주문해서

딱 반덜어넣고 냉동실에 얼려뒀다가

다음날 먹거나 몇일있다가 먹거나 해요 ㅎㅎ

그렇게 나중에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항상 야채곱창아니면 대파곱창 시키다가

이번에는 순대곱창 2인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배달되요^^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하게 담겨오구요

쌈야채가 기본으로 조금 따라와요!!!

 

 

 

 

 

 

 

 

 

뾰가게 맛있는 야채곱창 ㅋㅋ

제가 아주 뿅가서 열심히 시켜먹고 있지요

 

그동안 집에서 곱창을 시켜먹을 수 있는집도

많지 않았을 뿐더러

먹어도 맛있다고 느껴지는 집이 없었는데

그런 제마음을 꽉 채워주는 곳이니

앞으로도 자주자주 시켜먹을려구요!!!

 

 

 

 

 

 

 

 

야채를 조금더 줬으면 하는 바람이 ...

깻잎도 있어서는 하는 바람이................

 

우선은 주는대로 받아서 남기지 않고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뿅가야채곱창 시킬때마다

같이 오는 청량고추!!! 저거 진짜 매워요 ㅋ

저희 동네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항상 어마어마하게 매워서 놀래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아무생각없이 먹었다가는..

큰일 날 매운맛 입니다 ㅎ

 

 

 

 

 

 

 

 

 

오늘의 주인공 순대곱창 개봉!

 

항상 기본 야채곱창에

파나 양파 토핑된것만 먹다가

순대곱창을 주문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느낌!!!

 

중간 중간 순대가 들어가니 양이 많아졌나봐요 ㅎㅎ

 

 

 

 

 

 

 

 

아직 곱창과 막창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어요

곱창이라고 생각하고 먹었던데

뿅가야채곱창에서는 맛창이더라구요

 

2000원 추가하면 막창으로 변경가능한데

전 그냥 곱창이 더 맛있어서 곱창으로~~~

 

요 곱창은 딱 순대 먹을때 같이 있는

흐믈한 그부위에요!!

원래 이부위가 곱창인가봐요 ㅎㅎㅎ

 

 

 

 

 

 

 

 

흐믈흐믈 하게 생겼지만

먹으면 얼마나 꼬소꼬소하고

씹는 맛이 있는지..ㅎㅎㅎ

 

소주 부르는 맛입니당!!

양념이 잘되어 있어서

비린맛 전혀없고 매콤한게 넘 맛있어요^^

 

 

 

 

 

 

 

 

이번에는 순대 먹어봐야쥬~~~

순대는 쫌 실망이었어요

비쥬얼이...내동순대 너무 급하게 해동시켜서

옆구리 다 터진 그런 비쥬얼 ㅋㅋㅋㅋ

 

항상 이런건지 이날만 이런건지

순대곱창은 처음시켜봐서 모르겠네요!!

 

탱글탱글한 순대를 원했는데

넘 퍼석하고 옆구리 터진 순대가 들어있었어요

다음부터는 그냥 파채올려진거 먹어야 겠어요^^

 

 

 

 

 

 

 

 

 

그래도 있는거니 맛나게 먹기!!

순대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2인분이 3인분 같은 양이라...

둘이서 먹다가도 양 많다~~많다 계속 그랬네요 !!

 

 

 

 

 

 

 

 

뿅가야채곱창이 더 마음에 드는이유~~

안에 납작 당면이 들어있어요!!

 

당면 자체도 좋은데

이런 납작당면은 더 좋단 말이예요 ㅎ

맛나는 양념이 쏙쏙 베여 있어서 넘 맛있어요 ㅎㅎ

 

 

 

 

 

 

 

 

 

곱창 먹을때 술이 빠질 수 없죠!!

이거 독일맥주인데 가격이 하나 990원???

넘 저렴한데 맛있어서

박스로 사다두고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달달한 자몽맥주인데 곱창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뿅가야채곱창 요즘 엄청 생기고 있던데

주변에 있으면 꼭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양념이 맛있어서 나중에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옆에....밥 준비되있는거 보이시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