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바스앤샴푸 사용한뒤 유아보습로션으로 마무리!!

 

 

 

 

다른건 몰라도 피부에 사용하는 화장품은

조금이라도 안맞다 싶으면 바로 티나죠..

 

울 아들 피부가 하루하루 건조해지면서

아무리 보스해줘도 트러블도 한번씩 올라오는게

빨리 유아보습로션 바꿔달라고 소리치는거 같아 빠르게 바꿨어요

 

바꾸고 나서 잠잠해진 피부를 보니 넘 신기하네요^^

아기바스앤샴푸 부터 순하게

사용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보습제 사용하는데 답이었어요!!

 

 

 

 

 

 

 

 

국민아기로션 아토엔비 제품을 사야겠다 정하고

어떤 제품을 살까 싶어 먼저 샘플부터 신청해서 사용했어요

 

모든 제품은 아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종 4종 샘플을

간단하게 신청해서 사용해볼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어서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지금 당장 제일 급하다고 여겨진

아기바스앤샴푸, 유아보습로션 이렇게 2개 먼저 구입했어요!!

 

 

 

 

 

 

 

 

일단 유아보습로션하나만 바꿔보자는

남편을 뒤로하고 아기바스앤샴푸 까지

바꾼이유가 있죠~~~!!

육아사이트에서 아토엔비 핸드크림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 너무 좋다고 올라온 후기를 많이 봐서 구매해 보고 싶었는데

2종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이 핸드크림을 받을 수 있는거예요~~~우와우와!!!!

 

보습성분 가득들어있고 12000원에 계속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이렇게 2개만 구입하면 받을 수 있으니 당연히 2개 구입했죠 ㅋㅋ

울 남편이 이거 사용해보더니 차에 두고싶다고 해서...

얼른 다른 화장품 2개 더 사고 받아 줘야겠어요!!

 

 

 

 

 

 

 

 

 

아가들 목욕하고 난뒤에 건조함이 심하고

피부가 붉게 변한다면

아기바스앤샴푸 성분부터 의심해 보셔요

저는 그냥 날씨가 이러니 피부가 약해졌나보다 했는데..

 

평소에 자극을 주지않던 화학성분들도

겨울철에는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져 있기때문에

자극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겨울에는 사용하던 제품도 다시한번 성분확인을 할 필요가 있어요^^

 

 

 

 

 

 

 

 

이번에 바꾼 아토엔비 아기바스앤샴푸는

화해어플 이용해서 확인해보니

주의해야 할 성분이 0개!!!!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0개!!!!!!

 

이런 제품으로 딱 바꿔주면 트러블 걱정이 없죠~

거기다 보습에 좋은 천연추출물이 가득 들어있어

목욕중에도~ 목욕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줘서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요!!!

 

 

 

 

 

 

 

 

아기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은 확실하게

배제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인위적인 색소와 향료도 들어있지 않아요

그래서 이렇게 투명하고 맑은 제형이랍니다!!!!!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아기바앤샴푸의 용도는 피부를 깨끗하게 씻겨주는것~~~^^

 

 

 

 

 

 

 

 

풍성한 거품은 기본이죠~~!!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도 이렇게 거품이 잘나요^^

 

적은량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짜서 거품 조물조물내서

머리도 감겨주고

발끝까지 촘촘한 거품으로 씻겨주고

뽀득뽀득 아주 깨끗하게 씻겨요^^

 

 

 

 

 

 

 

깨끗하게 씻겨준 후에는 유아보습로션 발라서

촉촉하게 만들어 줘야겠죠~~~ㅎㅎㅎ

 

세트로 구매한 로션!!!

요거 안샀으면 어떻할까 싶을정도로 마음에 쏙들어요

겨울이라 한시간 마다 로션 발라주는게 일이었는데

이번에 바꾸고 난뒤에는 한번 발라주면

몇시간이고 피부가 촉촉한게

확실히 보습의 차원이 틀렸어요^^

 

 

 

 

 

 

 

파라벤류방부제,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색소,

벤질알코올,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향료까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아웃!!

이건 아토엔비 모든 제품이 공통이래요~~~

 

최대한 천연에서 얻은 천연유래성분을 이용해서

순한 보습을 가능하게 하는데

역시 인공적인 제품과는 다르게 산뜻한 보습이 가능했어요^^

 

 

 

 

 

 

 

 

고농축 유아보습로션으로 묵직한

느낌이 살짝드는데요~~

피루에 살살 발라주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피부의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줬어요!!!!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서

옷을 입은상태에도 수시로 옷안으로 손을 넣어서

로션발라줬는데 옷에 묻어나지않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서

바르기도 편하고 피부는 더욱 많은 보습을 머금네요^^

 

 

 

 

 

 

 

 

피부에 스며들고 나면 남는 잔여감 없이 깔끔!!!!

이래서 아토엔비~~아토엔비 하나봐요^^

 

얼른 수딩젤, 크림도 본품 구매해야겠어요 ㅎㅎㅎ

2종구매하고 또 핸드크림 사은품도 받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