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중국집 메뉴 복짜면 좋아요!!!

 

 

 

 

 

한가지 음식만 먹는건 넘 물리자나요~~

저는 무조건 2개 시켜서 나눠 먹는걸 좋아하는데

나눠 먹을 사람이 없을때는??

 

혼자서 2가지 메뉴 먹을 수 있는걸 시키면 되죠

중국집 메뉴 고민의 최고봉이죠~~ㅎㅎ

 

저는 밥도 먹고 싶고 면도 먹고싶어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볶음밥과 짜장면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탕슉은 다같이 먹을려고 시킨거 ㅎㅎ

이거 소자인데 엄청 많죠???

그래서 4명 정도가 충분히 배부르게 나눠 먹을 수 있어요

 

중국집 시킬때

짜장면, 짬뽕, 볶음밥 이 3가지는 항상 고민이지만

탕수육은 고민없이 시켜야 하는거 맞죠??ㅋㅋ

 

 

 

 

 

 

둘이서 먹을만큼만 덜었어요!!

탕수육 시키면 꼭 같이 오는 만두~~~

 

이거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면

어마어마하게 맛있는거 다 아시죠 ㅋㅋㅋ

 

 

 

 

 

 

 

 

 

저는 무조건 찍먹 파 입니다~

탕슉의 바삭바삭함이 살아지는거 싫어요

중국집메뉴 탕수육 시켰는데

부먹파 찍먹파 이렇게 나뉜다??!!

그러면 무조건 따로 덜어서 먹습니다 ㅎㅎㅎ

 

 

 

 

 

 

 

 

 

살살 비벼서 맛을 볼까요??

예전부터 시켜먹던 곳인데 맛있게 참 잘하는거 같아요

 

이날 다른분들이 먹은 간짜장은 많이 짰다고 하던데..

제가 먹은 볶자면에 짜장면은

전혀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부산지역은 볶음밥 주문하면 짜장도 함께 오는데~~

이렇게 먹어야 맛있는데..

서울은 볶음밥에 짜장소스가 없다며서요 ㅠㅠ

그럼 안되는데ㅠㅠ

이렇게 먹는데 길들여진 저는 서울가서 못살거 같아요 ㅋㅋㅋ

 

적당히 짜장소스와함께 같이먹는 볶음밥 넘 맛잇어요!

 

 

 

 

 

 

 

 

 

 

탕슉은 역시 찍먹이 최고!!!!!!

이렇게 찍어먹어야 탕수육의 바삭바삭함도 느껴지고

달달한 탕수육 소스도 느껴지고~~

 

맛있어요!!!!

 

 

 

 

 

 

중국집 메뉴 볶자면 시켰더니

얼큰한 짬뽕국물도 같이 오는게 구성이 참좋네요~~

 

2가지 메뉴 아니라 3가지 메뉴먹는느낌!!!

앞으로도 볶짜면 자주 시켜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