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직장인 점심메뉴 간단하게 머거스!!!

 

 

 

 

 

 

한시간이라는 촉박한 점심시간에

아무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고싶지만..

현실적으로 어렵잖아요 ㅠ

 

한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에

선택할 수 있는 직장인 점심메뉴 도시락 종류가 딱인거 같아요

배달 시켜먹을때 어디있을까 보다

머거스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어요^^

 

 

 

 

 

 

 

 

 

머거스는 다양한 덮밥 종류가 판매하고 있네요

어떤종류를 먹어볼까 하다가

불새치킨덮밥으로 골랐어요

 

한끼에 5000~8000원 사이에

먹을 수 있으니 직장인 점시메뉴 가격으로 괜찮네요^^

 

 

 

 

 

 

 

 

 

 

주문한 불새치킨덮밥

이름 그대로 불고기 + 새우+ 치킨 함께 들어있는

덮밥인데요....새우는 몇개 없네요 ㅎㅎ

 

덮밥 종류라 밥위에 모든 재료가

올려져서 오지 않을까 했는데

도시락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ㅎㅎ

 

깊게 밥이 들어있는 도시락 위에

낮은 도시락이 다시 포개져 있으면서 덮밥 종류가

다 올라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아래쪽에는 밥이 있구요

약간의 양념과 김가루...그리고 계란후라이도

살포시 하나 올라가 있어요!!

 

전체적인 양이 이정도면

직장인점심메뉴 정도로 딱 괜찮은거 같아요^^

 

 

 

 

 

 

 

 

 

 

따뜩한 국물도 함께오니

목 매이지 않게

맛나게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 함께 시키니

단무지와 김치도 넉넉하게 주셔서

나눠 먹었어요!!!!

 

김치 없었으면 안됬을꺼 같아요

제 입맛에는 싱거워서

한숟가락 먹을때마다 김치 꼬박꼬박 다 먹었어요^^

 

 

 

 

 

 

 

덮밥이지만 튀김에

쌓여있는 치킨은 밥위에 올려

비벼 먹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어서

그냥 반찬처럼 먹었어요!!!!!

 

밥위에 올려져 있지 않고 이렇게 따로 올려져 있으니

따로먹거나...비벼먹거나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잇었네요^^

 

 

 

 

 

 

 

 

불고기는 밥위에 살포시 올려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덮밥 치고는

간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너무 짜게 먹는 스타일이라 그런가요 ㅋㅋㅋ

 

 

 

 

 

 

 

역시 이런 덮밥 종류에 계란은 빠지면 안되죠

계란과 김가루가 있으니 좋아요!!

 

배달이라 밥이 많이 따뜻하지 않아서 아쉬울뿐....

직장인 점심메뉴 치고

와~~~대박이다 정도는 아니였지만

한끼 깔끔하게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밥에 있는 양념과 싹싹 비벼먹으니

조금은 싱거운게 덜했지만

뭔가 믿믿한 맛에 김치를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머거스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에

딱 직장인 점심메뉴에 적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