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산 가야 맛집 인력우동 세트구성 좋아~

주변에 우동집이 새로 오픈해서 먹고왔어요!!!!

 

 

 

 

 

저는 면을 먹을때도

꼭 밥은 있어야 되는 토종 한국인같은 사람이라...

소고기덮밥이랑 구성되어있는 세트메뉴로 골랐답니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세트가 7500원이었어요

가격대비 진짜 괜찮죠??

양도 많아서 먹다가 나중에 우동면발은 쫌 남겼는데....

왜..남겼을까요..지금 너무 먹고 싶네요

 

 

 

 

 

 

 

 

세트에 나오는 우동은 제일 기본적인 우동인데요   

 

기본이라도 유부 한가득에

미역과 파도 쏭쏭 썰어져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세트라고 하나하나 반인분씩 2개가 아니라

하나가 2/3 정도 되는양이라서

일단 배고픈 점심에 푸짐하게

나온걸 보니 이미 합격 ㅎㅎㅎ

 

음식이 깔끔하면서도 참 맛있게 나왔어요!!

거기다 부산가야맛집 으로 꼽는건 아주 친절하셨답니다

역시 음식점은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넘 중요해요

 

 

 

 

 

 

 

이런곳만 오면 김치 어마어마하게 먹는데

직원분이 귀찮아 하지않고 리필해 주시고

나중에는 더 큰 접시에 김치 담아다 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 삼삼한 음식 먹을때는

김치가 그렇게 맛있다능....ㅋㅋㅋㅋㅋ

 

 

 

 

 

 

 

 

 

 

미역이 이렇게 잘게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평소에 미역국을 좋아해서 그런가...

 

요 미역덕분에 국물이 더 시원한 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이거 말고는 고명으로 올려진게 없지만

국물이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가장 저렴한 기본우동 주문해도 만족하고 먹을 수 있는 곳이겠어요

 

 

 

 

 

 

 

 

 

 

밥종류가 많이 없는 게 쫌 아쉽....

이거말고도 밥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꺼 같은데..ㅎㅎㅎ

 

유일하게 몇게 없던 밥메뉴중에 한가지 주문하거예요

그래도 요게 또 삼삼하게 맛있었네요

항상 간을 워낙 쌔게해서 먹는편이라

한입먹었을때 넘 싱거운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오히려 물리지 않고 잘 넘어갔어요 ㅎ

 

 

 

 

 

 

 

 

 

 

탱글탱글 우동면발도 맛있었네요

그러고 보니 평소에 면중에서는

우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곳에서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제가 먹고 이정도면

부산 가야 맛집 인력우동 누가먹어도 맛있게 먹을꺼 같아요 ㅎ

 

 

 

 

 

덮밥은 싹싹 비벼서

 

 

 

 

 

더 알차게 한입한입 먹었습니다

 

회사주변에 괜찮은 부산가야맛집 생겼네요

앞으로 종종 맛난음식 먹으러 인력우동 갈꺼 같아요

가까운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