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남포동 무한리필 힘내라고!!!

 

 

 

언제나 힘나게 만드는 고기~~

남포동 무한리필 아주 괜찮은 곳이 있다고

친구가 알려줘서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이때까지 가본 무한리필 가게중

제일 맛있고 푸짐하게 잘 먹고 왔어요

앞으로도 남포동 가면 이곳을 이용할꺼 같아요~~

 

 

 

 

 

 

 

 

남포동 무한리필 힘내라고 가격입니다.

무한리필 가게인데 가격진짜 착하죠???!!

 

주말과 공휴일에도 13900원 이라는 착한가격이니

정말 부담없는 곳이예요

고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30년 육류유통 고기전문가 나박사가 만든 무한행복 힘내라고!!

진짜 먹으면서 다양하고 맛나는 음식이 힘이 불끈불끈 났어요~~^^

 

 

 

 

 

 

 

 

 

매장은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삼겹살, 목살은 미리 초벌해서 나오는곳이 따로 있구요

 

그외에 다양한 고기와 야채, 다양한 조리음식이

뷔폐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먹을께 정말 많아요

 

부대찌개, 된장찌개, 라면 등 국물메뉴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더 좋아요^^

 

 

 

 

 

 

 

 

셀러드바에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는데

전 고기를 많이먹기 위해서

맛볼 만큼만 가져왔어요^^

 

찜닭도 있구요 옥수수콩이랑 호박샐러드

이정도면 고기먹기전에 먹기 딱 괜찮은 애피타이저죠??ㅎㅎ

 

 

 

 

 

 

 

 

고기와 함께 곁들여먹을 야채도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저는 파와 양파만 한가득 가져와서 먹었어요!!!

고기가 맛있으면 별다른 재료를 가져오는것보다

딱 기본 야채와 곁들여 먹는게 제일 좋으니까요~~~ㅎㅎ

 

 

 

 

 

 

 

 

한번 초벌된 고기를

자리에서 한번더 구워서 먹으면 되요

 

고기를 워낙 사랑하기 때문에

그동안 다양한 남포동무한리필 가게를 가봤는데요

고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라도 생각하기 힘든 그런맛에 반했네요^^

 

 

 

 

 

 

 

 

 

독특하게 소스에 카레가루가 있어요!!

제가 카레가루에 고기찍어먹는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아웅...무한리필 가게에서 카레가루를 만날 줄이야 ㅋㅋ

카레가루 콕 찍어서 야채와 함께 먹으니 넘 맛있네요!!!!

 

 

 

 

 

 

 

 

샐러드바에는 전기버너가 10개 정도 설치되어있어서

즉석해서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구요

찌개도 끓여먹을 수 있어요

요즘 빠져있는 안성탕면...ㅋㅋㅋㅋㅋㅋㅋ

 

라면도 6~7기지 준비되 있어서

좋아하는 라면 끓여먹으면 됩니다.

만두 몇개 총총 넣어서 끓여서 가져왔어요

열전도율이 높은 냄비라서 빠르게 끓여지고 넘 맛있었어요^^

 

밥 먹고 싶은 분들은 밥도 당연히 있구요

비빔만 해먹을 수 있는 재료도 다 준비되어 있어요

 

 

 

 

 

 

 

 

삼겹살, 목살은 따로 초벌되어 나오고

다른고기는 다 바에서 바로 담아올 수 있는데요

돼지갈비, 대패삼겹, 우삼겹,등 7가지정도 고기가 있었던거 같아요

 

전 삼겹살, 목살만 엄청먹고

그외에 훈제오리와 곱창 조금 가져와서 맛봤어요!!

 

 

 

 

 

 

 

 

 

살포시불에 익혀 먹으면 되지요~~~

 

 

 

 

 

 

 

 

이것도 카레가루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곱창도 아주 요령있게

막창집에서 구워주시던데로

구워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냉면까지 클리어 !!

남자친구가 겨자를 너무 많이 뿌렸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맛나게 먹었어요6^

 

친구가 진짜 괜찮더라고 추천해준 햄내라고!!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쏙드는 남포동 무한리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