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맛찬들왕소금구이 서면점 미나리와 같이 냠냠

 

 

 

서면에서 맛있는 고기집 하면 꼭 들어가는

맛찬들왕고금구이 오랜만에 먹고왔어요!!

 

진짜 오랜만에...ㅋㅋ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손님 많구요

여전히 고기가 넘나 맛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요..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ㅋㅋㅋ

 

예전에 마지막으로 왔을때 9500원 이었던거 같은데

그새..또 올랐네요

서면 고기집 중에서는 최고가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물가비싼 서울에 비해서는 훨씬 착한 가격이죵 ㅎㅎ

 

 

 

 

 

 

 

 

가격을 고기만 보고 따지면 안되는거 같아요

1인분 만원이라는 비싼가격에

아깝지 않을정도로 밑반찬이 한가득 나오니

고기갑에 이게 다 포함되어있으면

절대 비싼가격 아니고 오히려 착한가격인듯 ㅎㅎㅎ

 

각종 장아찌 나오는것도 좋고..

요번에 보니 구워먹는 새우도 있던데 신선했어요!!!

 

 

그런데....

지금 올리다 문뜩 알게 됬는데

이날 콩나물무침과 쌈야채 안주셨네요 ㅠㅠㅠㅠㅠ

왜 그러셨나요..

먹으면서 뭔가 허전하다 싶었지만

다른반찬도 많으니 그냥 먹었는데..콩나물 무침 완전 맛있는데 아쉬워요

 

 

 

 

 

 

 

 

 

미나리 따로 주문해 먹을 수 있어서 주문했어요

따로 찍어먹는 장도 나와서

생으로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나중에 불판에 미나리 살짝 구워먹어도 넘 맛있어요!!!

 

 

 

 

 

 

 

 

숙성생삼겹살 4인분!!

아웅...두툼한 고기가

굽기 전부터 넘 맛있어 보여요~~

 

맛탄들왕고금구이 서면점 뿐만 아니라

모든체인점이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니

맛있게 익을때까지 믿반찬 맛잇게 먹으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으....고기굽는 소리에 실신할 지경 ㅋㅋ

 

 

 

 

 

 

 

두툼하게 한입 가득차는 두께로

맛있게 잘라서 구워주셔요

 

 

 

 

 

 

 

드디어 다 익어갈려고 합니다!!!

이틀전에 배터지게 많이 먹었는데..

지금 또 먹고싶네요

 

아웅,..고기는 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일까요 ㅠㅠ

맛찬들왕소금구이 서면점 특히

고기가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오롯이 고기맛만 풍부하게 느끼기 위해

소금에 살짝 찍어서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사람들이 줄서서

기나긴 웨이팅이 있어도 먹는곳 답게 아름다운 맛입니다 ㅎㅎ

 

 

 

 

 

 

 

잔잔하게 열이 남아있는 불판에

미나리와 백김치를 올려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맛찬들왕소금구이는 이렇게 곁들여 먹을께 많아서 넘 좋다는..

미나리는 6000원에 따로 주문한거예요 ㅎㅎㅎ

 

이렇게 먹을께 많아서 콩나물무침 안나온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다른거 충분히 많이 리필해 먹어서 괜찮아유 ㅎㅎ

 

 

 

 

 

 

 

 

살짝 익힌 미나리는

보들보들한게 넘 맛있습니다!!!!

 

 

 

 

 

 

 

신기하게 갈치젓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 찍어먹어도 색다르게 맛있었어요!!

 

요 갈치젓을 먹으니

양패추 푹쪄서 쌈싸먹고 싶은 마음 ㅋㅋ

 

 

 

 

 

 

 

 

 

나오는데 15분 걸리니 미리 주문해야 하는 졸솥밥!!!

곤드레나물?? 맞나요!!

 

암튼 몸에 좋은 나물이 한가득 올려서 나오는데 맛잇어요

밥은 따로 덜고 따뜻한 물부어서 나중에

숭늉 먹으면 대박~~~

 

 

 

 

 

 

 

 

 

 

김치찌개, 된장찌개 둘다 포기할 수 없기때문에

두개다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1!!!

 

된장찌개는 술안주로도 딱이고

김치찌개는 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둘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살짝 김치찌개에 더 손들래요 ㅋㅋㅋㅋ

 

 

 

 

 

 

 

 

 

새로운 맛에 눈을 떴어요!!!

맛찬들왕소금구이 에서 새롭게 나오는 반찬?? 소스인 새우젓!!

 

요걸 이렇게 살포시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신기하면서도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여기에 미나리까지 더해지면 환상입니다^^

 

 

 

 

 

 

 

새우젓 살포시 올려먹는게 넘 맛있어서

많이 먹다가...

이날 물엄청 먹고 자다가 화장실 엄청가고 ㅋㅋㅋ

 

역시 뭐든 적당히 먹어야 해요!!!!

 

맛찬들왕소금구이 항상 고기와 곁들여 먹는

찬들이 푸짐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좋은곳입니다

웨이팅해도 후회하지 않을곳이라 추천해 드릴께요^^

 

또 가고 싶어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