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점심배달 쭈꾸미컵밥 간편한 한끼!!!

 

 

 

 

 

직장인의 배를 채워줄 배달 음식점들이

갈수록 많아 지는거 같아요

 

점심배달로 쭈꾸미컵밥 이라는걸

시겨먹었어요^^

 

 

 

 

 

 

 

단순한 메뉴가 맛있어 보여서

시켰는데 결과는 어땠을까요??

 

원래 이렇게 단일메뉴로 몇가지 없는 집들이

진짜 맛있잖아요 ㅎㅎ

 

한끼를 저렴하게 때울 수 있는 가격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한끼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기 히드니까요

진짜 점심값 만원시대예요ㅋ

 

 

 

 

 

 

 

 

 

 

구성은 딱 이렇게만 오내요..

장국이라도 하나 올줄 알았는데

저렴한 가격에 넘 기대했나봐요

 

그래서 따로 된장찌개 주문할 수 있었네요

다음에 주문한다면 꼭 된장찌개 추가해야 겠어요

딱 쭈꾸미컵밥 하나와 얇은 김이 따라왔어요!!

 

 

 

 

 

 

 

 

뚜껑을 열면 각종 재료들이 들어있어요

콩나물도 보이고 잘게 다진 단무지도 보이고

쭈꾸미도 살짝 보이네요

 

매콤한 쭈꾸미향이 참 좋네요~~ㅎㅎ

 

 

 

 

 

 

 

 

쭈꾸미새우컵밥이 500원 더 비싸던데

그래도 새우있는게 훨씬 맛있을꺼 같아서

이걸로 선택햇는데

새우 딱 500원치 들어있네요

저기 보이는양이 다예요 ㅎㅎㅎ

 

새우랑 쭈꾸미 반반 같이 조리되어있을줄 알았더니

그게아니라 작은 새우 2마리 정도가 위에 더 올라가 있었어요

 

 

 

 

 

 

 

 

쭈꾸미는 야주 조금 들어있었어요 ㅠㅠ

이렇게 다리하나씩 잘라져 있었는데

한마리 정도??

 

가격이 저렴한데..

저렴하면서 푸짐한게 아니라 딱 그가격 하는느낌이네요

오히려 평소에 점심배달 시켜먹던

밥버거가 훨씬 저렴한데 푸짐한거 같아요

 

 

 

 

 

 

 

 

넣다만듯한 새우도 아쉽아쉽!!!

 

 

 

 

 

 

 

 

아래쪽에는 김가루도 솔솔 뿌려져 있네요!!

 

 

 

 

 

 

 

 

재료는 살짝 부족해서 아쉬웟지만

소스 향은 좋아서 얼른 슥슥 비볐어요

 

따로 국물 오는게 없어서

비빌때도 넘 힘듬 ㅠㅠ

 

뻑뻑해서 넘 안비벼져요

 

 

 

 

 

 

 

 

 

열심히 비벼서 한입!!!

맛은 그냥 무난한 맛~~

 

우와!! 소스 진짜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상상하는 쭈꾸미 볶음 양념맛??!!

 

쭈꾸미덮밥 생각하고 점심배달 시켰는데

이건 쭈꾸미볶음먹고...남은 양념에 밥비벼먹는 느낌 ㅎㅎ

그때 주문하는 2000원짜리 봈음밥 같은 느낌 이였어요~~ 아쉬브라

 

 

 

 

 

 

 

김에 싸서 냠냠...

 

메뉴가 몇가지 없어서 엄청 맛있을거 같은

기대감을 앉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넘 별로였던 점심배달 이었습니다 ㅠㅠㅠ

 

 

오늘 점심은 또 뭐먹을지 고민고민이네요 ㅎㅎ

다들 실패없는 맛난 점심배달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