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맥도날드 어떤 버거 제일 좋아하세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 맥도날드!!!

그 중에서도 제일 많이 먹는 메뉴는 딱 정해져 있잖아요~

 

저도 항상 먹는 메뉴 먹다가

한번씩 변덕생길때만 다른 버거 먹어요

제일 많이 먹는버거는 1955버거!!!

 

일반1955말고 두툼한 더블1955 사랑합니다^^

 

 

 

 

 

 

 

맥도날드는 무조건 세트로 먹어야 하는거 맞쥬??

감자튀김 없으면 맥도날드 먹은거 같은 느낌이 안들잖아요 ㅋㅋ

 

추가해서 더 시키는 한이 있어도

감자튀김 없이 시키는 일은 있을수가 없어요 ㅎ

 

 

 

 

 

 

 

 

 

케챱 뿅뿅 찍어먹으면 넘 맛있음 ㅎ

요즘 벌짚피자같이 생긴 감자튀김도

한정으로 팔던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다름에는 그것도 하나 추가해서 2개 먹어야 겠어요

사람의 배는 참 신기한게

먹으면 먹을수록 배가 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씩 먹다보면 나중에 감자튀김 3개는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ㅋ

 

 

 

 

 

 

 

 

 

예전에 1955 더블 나오기 전에는

기본사이즈도 크다고 배부르다 했는데

더블1955 나오고 난뒤에 꾸준히 더블만 먹다보니

이제 기본 먹으면 배가 안불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무조건 더블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소스 많이 넣어달라고 했더니

옆으로 삐죽삐죽 나오고 있네요 ~~~

이런거 좋아요!!!

 

햄버거의 반은 소스맛 아닌가욤??

소스 많이 안들어 잇는 건강한 맛보다

소스 듬뿍듬뿍 들어있는 살찌는맛을 사랑합니다^^

 

 

 

 

 

 

 

 

 

 

 

아...이 비쥬얼 넘 좋아요

빵보다 고기가 큰 비쥬얼 ㅋㅋㅋ

 

패티 두툼하고 옆으로도 넓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맛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어요

 

 

 

 

 

 

요리봐도~~ 저기봐도~~~ 고기가 크죠잉??!!!

패티가 2개라 한입씩 먹을때마다

잎에서 고기가 가득차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넘 행복해요..

나이들수록 고기를 아주아주 사랑하게 되고 있어요

그만큼 살이 찌고 있는것도 당연하구요 ㅋㅋ

 

 

 

 

 

 

 

고기가 많아서 살짝 느끼해요

하지만..원래 고기는 느끼한거죠 ㅎㅎ

고소고소하고 느끼한 맛이 넘 좋습니다!!

 

저는 이런 느낌함을 좋아해서...

패티 3개가 되도 잘 먹을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1955더블 소개해 봤는데

울 잇님들은 어떤 메뉴 제일 좋아하실셔요??!!!

 

 

 

 

 

 

 

통다리살 듬뿍 들어있는 신메뉴 나왔던데

다음에는 이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것도 맛있을듯 ㅎㅎㅎ

맥도날드는 언제나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