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송도 고기 맛집 다양하게 먹기 좋아요~

 

 

 

 

고기도 부위별로 맛이 틀리잖아요1!

고기먹으러 갈때마다 어떤 부위를 먹을지 고민되는데

송도 고기 맛집 바다속고기왕국 에서는

고민할 필요없이

다양한 고기가 함께 나오는 고기세트가 있어서 넘 좋아요^^

 

돼지고기 세트로 구성된것도 있고

소고기 부위별로 구성된것도 있고!!!!

 

전 이날 소고기가 땡겨서 소고기가 부위별로 있는

거북선세트 주문했어요^^

 

역시 여름이라 송도바다에 엄청난 사람들이 있던데

쉬원한 바다보면서 먹는고기 넘 맛있었어요

 

 

 

 

 

 

 

어떤 고기부터 구워먹어야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차돌박이부터 맛나게 구워서 먹어봅니다 ㅎㅎ

 

송도고기맛집 답게 첫 스타트 차돌박이부터 넘 맛있었어요

 

 

 

 

 

 

 

챠르륵 고소한 기름기가 느껴지는

차돌박이는 쌈싸먹어도 넘 맛있어요

 

 

쌈도 셀프리필바에서

원하는 만큼 계속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전 무쌈 좋아해서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순식간에 없어서 차돌박이를

뒤로하고 이번에는 갈비살!!1

바다속고기왕국 송도고기맛집 거북선세트가

4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세트로 나온 구성이 넘 좋더라구요

 

2~3명 푸짐하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고기질도 아주 좋아보이는게

고기먹으러 오기 잘한듯!!!

 

역시 바다를 왔으니 회를 먹을까 싶었는데

 고기먹기 넘 잘한거 같아요 ㅎ

 

 

 

 

 

 

고소한 고기 한점한점 먹을때마다

행복해지는 느낌!!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고기만 먹을까 하다

밥이 먹고싶다는 친구를 위해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안에도 차돌박이가 들어있어요~~~^^

 

깔끔하면서 고기가 들어있어서

고소한맛이 된장찌개도 넘 맛있었어요

송도 고기 맛집 가시면 된장에 밥도 함께 시켜드셔요!!!

 

 

 

 

 

 

 

된장찌개도 먹으면서

손은 쉬지않고 계속 고기도 굽고!!!!

 

다양한 고기를 세트로 먹을 수 있으니까

차례차례 다른맛을 볼 수 있는게 진짜 최고

기름기 잇는 차돌박이 먹다

담백한 등심을 먹으니 더 맛이 잘 느껴지면서 맛있더라구요

 

역시 한가지 맛만 느끼는것보다

이렇게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넘 좋네요 ㅎ

 

 

 

 

 

 

 

 

소고기 본연의 맛과 함께

마지막은 양념 등심으로 마무리 할꺼예요^^

 

 

 

 

 

 

 

 

살살살 타지않게 잘 구워주면되요

 

맛있게 잘 익어가고 있죠~~ㅎㅎㅎ

송고 고기 맛집 바다속고기왕자 손님이 아주 다양했는데

저처럼 커플로 온 손님도 많고

고기좋아하는 남자들이 함께 온 테이블도 있었고

가족단위 손님도 정말 많았어요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으니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어린아이들도 넘 맛있게 먹더라구요^^

어떤 입맛에도 다 맞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요 양연등심은 특히 어린 아이들이 넘 좋아할꺼 같아요!!!!!

 

 

 

 

 

 

 

 

밥위에 한점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고기와 따로놀지 않는 양념도 넘 괜찮았네요!!!!!!!!

 

처음가본 송도고기맛집 이었는데

넘 만족하면서 먹어서 남자친구랑 또 가기로 했어요~~ㅎㅎㅎ

 

 

 

 

 

 

이렇게 아주 싹싹 깨끗하게 비우고 왔답니다!1

송고고기맛집 찾는분들~~

다양한 부위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바다속고기왕자 추천해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