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키즈 썬크림 외출할때 필수 베이비 선크림!!!

 

 

 

하루정도는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말고

뒹굴뒹굴 거리고 싶은건 엄마뿐이죠..ㅠㅠ

 

진짜 몸이 너무 축축쳐지고 힘들어서

집에서 하루 쉴려고 했더니

울아들 울고불고 난리 ㅡㅡ;;

결국 또 베이비선크림 바르고 땡볕에 외출했네요

 

요즘 폭염에 강렬한 자외선까지 더해서

외출할때 키즈썬크림 필수잖아요!!

아무리 귀찮아도 선크림은 꼭 챙겨바르고 외출합니다

 

 

 

 

 

 

 

 

 

올해부터 아토엔비 키즈 썬크림 추천받아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요거 넘 괜찮네요~

 

일단 50ml에 12000원이라는

가겨도 마음에 들구요!!

성분도 넘넘 착한데 베이비 선크림 발림성도 좋아서

앞으로는 계속 이것만 사용할려구요^^

 

 

 

 

 

 

 

자외선차단은 기본이고

달맞이곷오일, 아마인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면서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 주는 만능 베이비 선크림!!!

 

자외선만 잘 막아주면 끝아닌가 했는데..

이런 성분들 덕분에

발림성이 더 좋고 피부도 더 건강해지는거 같아요^^

괜히 이런 성분들이 들어있는게 아니예요 ㅎ

 

 

 

 

 

 

 

튜브형으로 되어있어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50ml 용량이면

금방 쓰겠지 했는데

소량으로도 잘 펴발라져서 한통 제법 오래쓰는거 같아요

 

사용해보니 제꺼보다

이렇게 보나 저렇게 보나 좋은거 같아서

요즘에는 저도 같이 발라요 ㅋㅋㅋ

 

 

 

 

 

 

올 여름부터 기존의 아토에비 베이비선크림에서

더욱 리뉴얼 되어 더 순해졌다고 해요

 

작년에도 요 키즈썬크림 순하다고 들었었는데

더 순해졌으면 얼마나 더 순해졌다는거야~~ㅎㅎ 

기존에 SPF50 에서 35로 리뉴얼 되었는데

이게 높다고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고 해요

 

자외선B 차단정도를 나타내는 SPF는  차단지수가 높을수록

피부자극도가 높아 더욱 순하게 사용하기위해 수치를 낮췄다고 해요

이정도로도 97%를 차단하기때문에 충분하기 때문에!!!

 

아무리 차단지수가 높아도 2~3시간 정도면

다 없어지기때문에 순한 제품을 자주 덧발라주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해요^^

 

 

 

 

 

 

저도 작년까지는

무조건 자외선 차단지수 높은걸로 사용하고

아침에 한번 발라주면 땡이었는데...

 

2시간안에 충분히 땀흘리고 돌아다니기 때문에

덧발라주지 않으면 소용없는 거였어요

올해부터는 꼭 외출할때 챙겨다니면서 덧발라주고 있어요

 

외출중에도 사용하기 간편한 타입이죠

한번에 많이 안나오는 좁은 입구로 양조절도 쉽게 되요^^

 

 

 

 

 

 

 

 

소량만 짜서 살살 롤링해주면

이렇게 부드럽게 발린다는 사실!!!!

 

피부에 뭉치는거 없이

깔끔하게 펴발리는게

일반 로션바를것처럼 전혀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요~~~

 

이렇게 산뜻한 제형은 키즈 썬크림 뿐만아니라

성인들 제품에서도 본적이 없어요 ㅋㅋ

진짜 발라보면 이게 썬크림이...맞나 싶은 느낌 ㅎㅎㅎ

 

 

 

 

 

 

 

빠르게 흡수되면서 깔끔깔끔!!

백탁현상이라고 할것도 없고

피부가 그냥 환해지는정도????

 

요즘 여자분들 많이 사용하는 미백크림보다

더 자연스러우면서 환한 느낌이예요 ㅎㅎㅎㅎㅎㅎ

저는 그래서  시장갈때도

베이비선크림 하나 바르면 자신감 업!! 되서 다닌다니까요 ㅋㅋ

 

 

 

 

 

 

 

 

저도 한번씩 사용하니 넘 좋아서

본격적으로 사용해 볼려고

이번에는 아토엔비 키즈 썬크림 2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그냥 많이 쓰니 2개 구입했는데

핸드크림이 따라왔어요!!!!

 

요거 홈페이지에서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건데

키즈썬크림 뿐만 아니라

어느제품이든 2종구매하면 선물로 함게준답니다~`

정말 대박이죠 ㅎㅎ

 

 

 

 

 

사은품이라 그냥 그럴려니 했는데

이것도 왜이렇게 산뜻산뜻 촉촉한 건가요??!!!

 

당연하게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외출할때는

언제든지 베이비 선크림 발라줘야하니

로션만큼 자주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런만큼 더욱 촉촉하고 산뜻한 제품찾게되는데 아토엔비가 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