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봉구스 밥버거 + 참깨라면 조합 칭찬해 ♥

 

 

 

 

간단한거 같지만

의외로 아주 풍성한 봉구스 밥버거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 점신은 더욱 푸짐하게 먹고싶은 욕심에

참깨라면도 함께 먹었는데

굿 조합 이었엉~~ㅎㅎ

 

앞으로 자주 먹어야 겠어요!!!!

 

 

 

 

 

 

 

봉구스 밥버서 체인점인데

맛있는곳도 있고 맛없는 곳도 있는듯..

 

제가 항상 시켜먹는 동의대점은 넘 맛있어요

다른대서 똑같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안에 들어있는 소스가 적어서

똑같은 맛이 안나더라구요ㅎㅎ

 

역시 모든 재료가 똑같아도

손맛에 따른 차이가 확실하게 있는거 같아요!!!

 

 

 

 

 

 

제가 제일 자주먹는 메뉴는

치즈마요닭발비!!!

 

메뉴판에는 안보이네요...

스티커 붙어진걸 보니

기본 치즈닭갈비에 마요를 추가하면

치즈마요닭갈비 하고 똑같은가 봐요^^

 

저는 여기에 계란후이도 추가했습니다

 

 

 

 

 

 

 

중,, 고등학교 다닐때

엄청 좋아했던 라면중 하나인 참깨라면..

점점 요런 컵라면을 먹을 기회가 줄어드는거 같아요

 

참깨라면 요거

맛한번보면 다들 빠져드는 맛이잖아요

아직 아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주 고소고소하면서 얼큰한게 맛있어요!!

 

 

 

 

 

 

진짜 계란이 들어있어요!!

마른 블럭이로~~~~

건더기와 계란이 함께 뭉쳐져 있는데

각진 모양이 독특~~

 

 

 

 

 

참깨라면이 익을동안 참지못하고

봉구스 밥버거 부터 냠냠 먹어봐야죠~~

 

메뉴중에 제일 푸짐한거고

거기에 계란후라이도 추가했지만

그렇다고 해도 진짜 알차죠???

 

아!!!!! 원래 봉구스밥버거 은박지에 사서 오는데

100원 추가하면 이렇게 컵밥으로 옵니당

이게 훨씬 편하니까 100원 추가해서 컵밥으로 드셔용^^

 

 

 

 

 

 

 

버버거 형태라

삼각김밥 먹는듯이 그냥 숟가락으로

밥이랑 반찬이랑 적당히

떠먹어도 맛있고~~~

 

비빔밥처럼 살살 섞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평소에 카레도 잘 안비벼먹고

밥따로 카레다로 숟가락에

올려먹는 스타일이라

밥버거 역시 그냥 이렇게 자연스럽게 떠서 먹어요

 

제가 선택한 닭갈비 메뉴는

살짝 매운편이니 평소에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강렬한맛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대박 강추~~

완전 자극적이고 맛있어요 ㅎㅎ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라면다익기전에

밥버거 다먹으면 안되니

4분 기다리지 않고 살포시 열어서 같이 먹어요

 

원래 라면은 덜 익었을때부터 먹어야 맛있어요 ㅋㅋ

다 익고 먹으면 나중에 너무 퉁퉁 불어 버리니까!!

 

 

 

 

 

 

 

익어가는 라면에 둥둥더있는

계란블럭도 살살 풀어주구요~~~

 

 

 

 

 

 

마지막에 유성스프도 넣어줘요!!!

이건 꼭 익고나서 마지막에 넣어야 한답니다`~~

미리 넣으면 안되요 ㅎㅎ

 

설명 적힌거 따라해야

제일 맛있는 라면 되는거 아시죠~~!!1

 

 

 

 

 

 

 

후루룩 후루룩!!

참깨라면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원래도 맛있었지만 더 맛있어 진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또 새로운 느낌!!!

고소한게 밥버거랑도 잘 어울리고

앞으로는 이 조합으로 꾸준히 먹어야 겠습니다`~ㅎㅎ

 

 

 

 

 

 

 

꿀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