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마늘치즈돈까스 새로운 맛!!! 맛있어~~~

 

 

 

 

새로운 돈까스맛이 눈떴어요!!ㅎㅎ

넘 맛있었던 마늘치즈돈까스~~

 

자주 시켜먹는 돈까스전문점에서

먹는것만 먹었었는데

친구가 요거 진짜 맛있다고 알려줘서 주문했느데

넘넘 맛있더라구요!!!!!

 

다들 오늘 맛접 하시라고~~~

돈까스 시켜드시라고 먹은 후기 남겨볼께요 ㅎ

 

 

 

 

 

 

 

 

 

 

항상 시켜먹는 곳!!

부산 가야에 있는 청운돈까스 하는 곳인데

정갈하게 돈까스 전용 도시락통에 담겨오는것도

참 마음에 들고~~

바삭바삭한 돈까스도 맛있고

여러무로 마음에 쏙 드는 곳이라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

 

이번에 주문한 마늘치즈돈까스 맛있어서

앞으로 더 자주 시켜먹을꺼 같아요 ㅋ

 

 

 

 

 

 

 

 

뚜껑을 열면 빽빽하게 채워져 있는 구성~~

아주 멋지지욤!!!

 

멀리서봐도 두툼한 돈까스가 먼저 눈에 들어와요^^

 

 

 

 

 

 

 

 

돈까스 시켰다고 돈까스만 먹을 수 있나요~`

샐러드도 먹고 국도 먹고

한국음식은 원래 사이드가 화려해야 하잖아요

 

여긴 샐러드 옆에 살포시 넣어준

센스넘치는 요구르트만큼 센스 팍팍 넘치는 곳입니다

 

 

 

 

 

 

 

 

 

샐러드 소스도 고소한게

취향저격!!!

 

여긴 함께 오는 사이드 반찬이

하나하나 다 참 맛있어요

전제척으로 딱 100점 주고 싶은 곳이예요~~ㅎ

 

 

 

 

 

 

 

처음먹어보는 마늘치즈돈까스

평소에 먹던 기본 돈까스도

아주 두툼했는데

이건 더 두툼하네요^^

 

겉은 바삭바삭하게 튀긴게 딱 일식돈까스 느낌 그대로~~~

이렇게 실한 돈까스가

가격은 7000원이니 제가 계속 시켜먹을만하죠 ㅎㅎ

 

 

 

 

 

 

밥도 꾹꾹 눌러담겨 있어서

한번도 밥이 모자르다고 느낀적이 없어요

 

거기가 흑미밥임 ㅋㅋㅋ

집에서는 쌀밥만 해먹는데

이상하게 밖에서 먹는밥이

잡곡밥이거나 흑미밥이면 참 좋드랑~~ㅎㅎ

 

 

 

 

 

 

 

 

따끈따끈한 국물도

푸짐하게 담겨서 와요!!!

돈까스 먹을때 요 국물 없으면

목 턱턱 막히잖아요~~~

 

짭쪼롬한 국물이 필요함!!!

유부도 쏭쏭 띄워져 있는게 맛있어요 ㅎ

 

 

 

 

 

 

 

 

마늘치즈돈까스 자태를 보라~~~

두꺼워 보였던 돈까스 옆면을 보니

진짜 두꺼워요!!

 

안에 다져진 마늘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있었어요!!!!

 

 

 

 

 

 

 

만들자마자 빠르게 배달해 주셔서

안에 치즈가 아직도 쭉쭉 늘어나네요

 

두툼한 고기사이로

마늘도 많이넣고 치즈도 많이 넣어서

더욱 두꺼워진게 먹어보지 않아도

이미 맛 보증 비쥬얼!!!

 

 

 

 

 

 

 

소스는 따로 담겨져와서

찍먹파인 저는 더 좋아요^^

 

원래 소스 더 요청하면 쫌더 가져다 주시는데

오늘은 모르고 깜빡하셨다고..

괜찮아요!!1

 

소스 안찍어먹어도 고소고소하고 맛있으니까~~~

살짝씩 찍어먹어도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안에 마늘향이 그렇게 강한게 아니고

적당하게 마늘의 풍미가 풍기면서

고소한 치즈와의 조합이 넘 좋았어요^^

 

 

 

 

 

 

 

김치살포시 하나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구욤!!ㅎㅎㅎㅎ

 

마늘치즈돈까스 매력 쩔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