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수딩젤 추천 유아습진에 최고야!!!!

 

 

 

 

아구구궁~~ 예쁜 우리딸!!

 

오늘도 시원하게 아기수딩젤 추천 발라주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폭염에 푹푹찌는 날씨때문에

피부 면역력 약한 우리딸은 유아습진은 기본이요~

땀띠, 발진 같은 트러블이 번갈아 가면서 빼꼼ㅡㅡ;;

 

 

 

 

 

 

 

 

아직 돌도 안된 우리딸 피부에

스테로이드 듬뿍 들어있는 연고사용하기에는 아무래도 꺼림직....

 

면역력 약해서 유아습진 더 올라오는데

괜히 이런 독한 연고 사용했다

면역력 더 약해지면 누가 책임 지나요....

 

저는 그래서 연고대신 아기수딩젤추천 이용해서

관리했는데 오히려 더 효과 좋았어요^^

 

 

 

 

 

 

 

 

 

울 딸래미가 사용하는 제품은 아토엔비!!!

요거요거 땀띠에 효과 좋다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구매했는데

제가 사용해보니 유아습진 부위에 발라줘도

좋구 발진부위에도 부담없이 발라주기 좋구~~~

 

무엇보다 보습성분도 많이 들어있어서

트러블로 인해 자극되는 피부에

여러가지 바르지 않고 이거하나만

촉촉하게 발라주면 진정, 보습 한번에 해결 되요^^

 

 

 

 

 

 

 

 

 

울 딸래미 출산하고 나서

친구가 제일 먼저 강추했던 제품인데

진짜 조리원에서부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처음에는 단순하게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제품같아

아가들 체온이 높으니 로션 바르기 전에

발라주라는줄 알았던...초보맘!!

 

물론 그 효과도 보고있지만

더욱 강력한 아토엔비 아기수딩젤 추천 제품의 특징은

유아습진 부위에 발라보니 이거 진짜 대박이구나~~

엄마들이 이래서 칭찬하는구나 하면 딱 느꼈다니까요^^

 

 

 

 

 

 

 

 

파라벤류방부제,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색소,

벤질알코올, 탤크, 트리에탄올아민, 향료까지

아기피부에 자극을 줄만한 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연고처럼 이거 발라도되나? 안되나??

고민할 필요없이 발라주고 싶은 부위에

얼마든지 발라줘도 되요!!

 

 

 

 

 

 

 

 

트러블에만 효과 있는게 아니니

튜브형으로 휴대성 좋은 용기 덕분에

저는 여름에 외출할때도 이거하나만 챙겼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피부에 슥슥 발라주면

땀띠 예방도 되면서 피부에 촉촉한 수분도 전해주구요~~

특히 기저귀 갈때는 꼭 마지막에 발라주면서

유아습진 생기지 않게 관리했어요^^

 

 

 

 

 

 

 

 

베이비페어 갔다가

다양한 아기화장품 샘플도 많이 받아와서

사용해 봤는데

아토엔비 아기수딩젤 추천 만큼 산뜻한 제형이 없었어요

 

더 산뜻한건 보습자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이

그냥 물처럼 스르륵 사라져 버리더라구요

이건 탱글탱글 물방울 같은 제형이 끈적거림없이 넘 촉촉해요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청량감이

살살 피부에 롤링해주면 피부전체에 퍼지면서

피부 온도를 사~악 낮춰주는데 넘 기분좋아요

 

울 딸래미도 요거 발라주면

입꼬리가 쫘악!! 올라가면서 웃는게

취량에 맞는지 넘 좋아해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이

피부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서

아가 옷입고 있는 상태에서도 바디에 발라줘도

무리없이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구요~

 

이렇게 흡수된 수딩젤은

속부터 진정시켜주면서 더욱 빠르게

유아습진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줬어요!!!

 

 

 

 

 

 

 

 

 

유아습진 같은 부위에 부분적으로는

무조건 사용해야하는 제품..ㅎㅎ

 

그외에 저는 로션 바르기전에 무조건 바르라고

또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토엔비 아기수딩젤추천 먼저 바른후에

로션이나 크림 발라주면

더욱 빠르게 제형이 스며들면서

레이어드 효과로 보습은 더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되거든요~~ㅎㅎ

 

 

 

 

 

 

 

기저귀 24시간 차고 있는 울 아가

유아습진 생기지 말라고 기저귀 갈때마다

아기수딩젤추천 듬뿍듬뿍 발라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