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죽이야기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기~~!!

 

 

 

정말 우리나라는 배달안되는 음식이 없는거 같아요

 

몸살 심하게나서 소화까지 잘안되는

상황이 생겨 밥도 못먹고 골골 거리다

죽이야기 배달 시켜먹었는데

든든하게 먹고나니 역시 힘이 불끈 쏫아났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는

배달되는 죽집이 없었는데

하단에 있는 죽이야기에서 학장까지 배달이 되더라구요

배달업체 이용하면 5000원 정도인데

가게에서 2000원 부담해주시고

제가 3000원 부담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배달비가 크지만..

그래도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해결하고 싶었는데

죽이야기 배달시킬 수 있어 넘 다행이었어요 ㅎ

 

제가 밥을못하고 누워있으니

남편도 덩달아 귀찮아지고 힘없어지고!!

같이 죽한그릇 뚝딱 ㅎ

 

전 참치야채죽, 간쎈거 좋아하는 남편은 키리치킨죽 으로 선택!!

 

 

 

 

 

 

 

 

 

죽하면 복죽밖에 몰았었는데

죽이야기 여기도 넘 괜찮네요!!!!

 

깔끔한 포장용기에 담겨왔어요^^

 

 

 

 

 

 

 

 

 

죽하고 먹기좋게

잘게 자른 장조림, 오징어젓갈, 김치까지!!

 

아무리 아파서 먹는 죽이지만..

이런 밑반찬 없이는 너무 밍밍하니까

맛나는 반찬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참치야채죽!!!

저는...사실 어디서 뭘 주문하든

도전하지 않는 스타일이예요 ㅎㅎ

 

항상 먹던것만 먹는 그런 스타일~~~~

예전에 본죽 자주먹을때도

항상 참치야채죽 먹었었는데

죽이야기 배달 시킬때도 당연하게 참치야채죽!!!!!

제일 실패안하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ㅎㅎㅎ

 

 

 

 

 

 

 

 

멀리서 배달오는거라

식어서 오면 전자레인지에 한번 더 데워서 먹을려고 했는데

거리에 비해서 넘 따끈따끈하게 뜨겁게 와서

빠르게 먹을수 있었습니다!!1

 

 

 

 

 

 

 

 

 

 

역시 실패하지 않는 메뉴!!!

참치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맛있네요

 

입맛이 없어서

죽이야기 배달 시킨건데

몇번 먹다보니 입맛이 돌기 시작해서

남기지 않고 싹싹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소화도 안되서 음식이 생각안나더니

죽은 쭉쭉 잘넘어가네요 ㅎㅎㅎ

 

 

 

 

 

 

 

먹기좋게 잘게 찢어진

장조림도 살포시 올려서 먹구요~~!!

 

 

 

 

 

 

 

빨간 양념장같던 반찬은

오징어 젓갈 이었어요 ㅎㅎ

 

남편은 요걸 죽에 넣어 샥샥 비벼서 먹더니

넘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오징어도 아주 잘게 잘라있어서

소화되는데 불편한것도 없고

죽이랑 잘 어울리는 반찬이었어요^^

 

 

 

 

 

 

 

이건 남편이고른 커리치킨죽!!!

저와 다르게 항상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 편~

카레 들어간 죽은 처음 먹어보는데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네요

 

스페셜한 느낌도 있는게

간도 쫌더 쎈느낌이라

저처럼 아플때 말고 맛으로 죽을 먹고 싶을때도

넘 잘어울릴꺼 같은 맛이었어요^^

 

 

 

 

 

 

남편 커리치킨죽 뺏어먹다

제 참치야채죽 먹으니..싱거운 느낌 ㅋㅋ

 

다음에는 저도 강렬한 메뉴로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

 

아플때는 이리저리 다 서러운데

죽이라도 깔끔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어 넘넘 좋네요!!

요거먹고 기력 제대로 회복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