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롯데백화점 광복점 쇼핑도 식후경!!! 올리브돈까스

 

 

 

 

긴연휴가 이렇게 후다닥 지나갈줄 몰랐네요 ㅠ

연휴동안 먹기만 엄청 먹다보니 그냥 끝나버린거 같아요

 

추석이라...돈나갈때가 엄청엄청 많았지만

또 이런연휴에 백화점은 한번 살포시 들려줘야 하는거 아니겠어요~ㅎㅎ

추석다음날 백화점 갔더니..

역시 저같이 생각으로 백화점 방문한 분들이 엄청많은듯!!

열심히 쇼핑하기전에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에 있는

올리브돈까스에서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갈수록 백화점 푸드코트의

질이 높아지고 있는듯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에 먹을께 넘 많아서

뭘 먹어야할까 고민하다

남자친구가 돈까스 보자마자 돈까스 먹고싶다고...ㅋㅋ

 

자연스럽게 올리브돈까스로 고고!!!

모형이 참 맛있어 보이는게

테이블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단무지나 김치는 더 절어서 먹을 수 있게

셀프바도 있었어요^^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이건 돈까스 완전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주문한

왕돈까스~~ㅎㅎ

 

메뉴에 왕돈까스 없는곳은

애초에 가지를 않는 남자!!!!!!

왕돈까스라고 해도

크기 작은곳도 많은데

여긴 진짜 사이즈 컸어요~~~~

남자친구 마음에 쏙 들었으 ㅎㅎ

 

 

 

 

 

 

 

 

소스에 양송이도 송송 썰어 들어있으니

더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남자친구꺼 하나 뺏어먹어보니

딱 옛날 돈까스 느낌이었어요

소스가 새콤달콤하면서 딱 경양식 돈까스 느낌!!!!

 

맛있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거!!

정확한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매콤무슨 돈까스 였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여자라...

메뉴판 보자마자 눈에딱 들어와서 주문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ㅎ

 

 

 

 

 

 

 

 

밥 양은 쫌 작다 싶었는데

돈까스 양이 많아서 밥이 많지 않아도 배불렀고

국물은 호로록 돈까스가 목매이지 않게 만들어 주기 딱 좋았어요^^

 

 

 

 

 

 

 

돈까스 두께보고 깜놀!!!

남자친구 왕돈까스보다 상대적으로 크기는 훨씬 작은데

두께가 훨씬 두껍더라구요~~~

 

완전 두툼해서 나중에 엄청 배불렀어요

그리고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연하게 완전 맛있으 ㅎㅎㅎ

 

 

 

 

 

 

 

 

밑에 자작하게 갈린 양배추와 치즈

그리고 소스의 조화가 넘넘 맛있었어요!!!

 

가격은 10900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백화점에서 만원으로 밥한끼먹기 점점 힘들어지고 있으니 ㅎ

 

롯데백화점 광복점 가실일 있는분들은

올리브돈까스 매운돈까스 꼭 드셔보셔요

소스가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나는게 매력적이예요^^

 

 

 

 

 

 

 

 

치즈와 양배추가 가득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두툼한 두께에 결국은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남자친구가 그 큰 왕돈까스를 다먹고

제것도 멋었네요^^

 

돈까스 좋아하는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한

올리브돈까스!!!

롯데백화점 광복점 갈때마다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