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유아바디워시추천 약한피부 장군이를 위한 신생아 워시!!!!

 

 

 

 

울 장군이 목욕했어욤~~~!!

 

한동안 목욕만하면 약한피부에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 트러블 때문에

신생아 워시 사용하지도 않고 물로만 씻겨줬었답니다 ㅠㅠ

 

이렇게하니 트러블은 올라오지 않았지만

날이 갈수록 피부가 개운하게 씻기지 않으니

아가들 특유의 살냄새가 남아있고....

모공도 막히면서 피부가 더 거칠어 지더라구요ㅡㅡ;;

 

그래서 수소문끝에 아토엔비 유아바디워시추천 받았는데 넘 좋아요!!!

 

 

 

 

 

 

 

 

 

뽀독뽀독 촤르륵 윤기흐르는

울 장군이 피부를 되찾아준 신생아워시!!

 

요거요거 진짜 순하다고

소문자자하더니 사용해보니

순한걸 넘어 피부 넘 개운하게 씻겨요~

아토피 있는 아이들도 많이 사용하고

성인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길래 가을되면서

피부 약해진거같아 저도 같이 사용한지 몇일안됬는데도

피부가 아주 좋아진듯!!

 

이렇게 유아바디워시추천 사용하다 제 피부도 아기피부 되겠어요^^

 

 

 

 

 

 

 

 

 

건조한피부, 가렵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딱 적혀있네요~~~

 

제 친구가 아토엔비 유아바디워시추천 사용하고

아가 아토피가 쏙 들어갔다고해서

그럼 순한거는 두말할필요 없겠구나해서 구매했는데

설명까지 이렇게 적혀있으니

아주 제품에 대한 확신이 딱 서드라구욤!!!

 

 

 

 

 

 

신생아 워시 고를때 첫째도 성분!!

둘째도 성분이라고 생각해요~~~

울 장군이처럼 트러블 올라오는거 보고나서

더욱 성분을 중요하게 따질 수 밖에 없었어요

 

좋은 성분확인전에 먼저 유해성분부터 확인 했는데

위에 나와있는 8가지 주요성분을 비롯해서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았어요!!

 

 

 

 

 

 

 

 

역시 유아바디워시추천 제품 답지 않나요~~~

유해성분 없는걸 확인하고나니 조금더 욕심이 생겨서

전성분을 확인해보니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이 가득들어있는게

단순하게 피부를 깨끗하게 씻겨주는 신생아워시에서

끝이 아니라 목욕중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한 보습까지 전해주는 제품이었어요!!!!!

 

 

 

 

 

 

 

 

300ml의 넉넉한 용량에

펌핑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딱 제형을 짜보면 순한느낌이 그대로 전해져요

제형 사진을 안찍은게 넘 아쉽.....ㅠㅠ

 

인위적인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투명하구요 향기도 과일향, 꽃향 이런게 아니라

식물자체에서 나는듯한 자연적인 향이예요

이게 다 첨가된 성분에서 자연스럽게 나는 향이라고 하네요!!!

 

 

 

 

 

 

 

 

 

순한 성분만 가득들어있는

유아바디워시추천 제품이라 거품은 별 기대가 없었는데

어머낫!!!

 

그냥 손으로 살살 비벼도 이렇게 촘촘한 거품이 생겨요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 부드러운 거품이

한가득 난다는..ㅎㅎㅎ

 

 

 

 

 

 

울 장군이 전용 거품망으로

몇번 조물조물했더니 이렇게 거품이 한가득 올라와요!!

 

이렇게 풍성한 거품의 신생아워시 이용해서 씻겨주니

피부에 남았는 노폐물 없이

개운하게 씻겨준답니다~~

 

역시 거품이 잘나야 뽀드득 짤 씻겨져요!!

이렇게 씻겨주고 보습제 발라주면 보습력 대박이예요^^

 

 

 

 

 

유아바디워시추천 받아서 사용하면서

함께온 샘플 같이 사용해보니 마음에 들어

수딩젤 + 크림 2가지 더 주문했더니

핸드크림을 함께 보내주셨어요!!!

 

요게 1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종류 상관없이 2종이상 구매하면 선물로 같이 주는 이벤트중~~~

 

 

 

 

 

 

 

 

이것마져 보습력 짱짱 이네요!!!

이러다 울 장군이에 이어 저까지 화장품을 전부 아토엔비로 바꿀판이예요^^

 

역시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브랜드였어요~~~

저도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