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배달시켜먹는 쌀국수 클라스~~♡

 

 

 

 

대한민국은 배달안되는거 없는나라!!

갈수록 배달의 한계를 뛰어 넘는거 같아요

 

배달중에 제일 맛있게 먹기힘든게

오는도중 퉁퉁불어 버리는 면종류인데

이제는 쌀국수까지 면하나 안불고 넘넘 맛있게 배달되네요^^

 

 

 

 

 

 

 

 

 

친구랑 같이 먹을려고

면하나 국하나 사이좋게 시켰어요^^

 

메뉴1개 가격이 6000원대 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배달어플보고 꽂혀서 바로 주문했는데...

매장이름도 기억이 안나ㅋㅋ

맛있었는니 조만간 또 시켜먹을꺼니

그때는 배달되는 동네랑 이름까지 확실하게 한번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그냥 쌀국수 배달클라스를 보여드릴께요^^

 

일단 푸짐한 포장용기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커다란 포장용기에 국물을 아주 한가득 담아주셔서

살짝 국물이 용기넘어로 새어나왔어요

 

이렇게 듬뿍 담겨왔는데

여기에 면은 안들어 있다는거...

배달도중 면이 불어버리면 안되니까

면은 아예 비닐에 따로 담아서 배달해 주시더라구요!!

 

 

 

 

 

 

 

 

 

뚜껑을 살포시 열어보니

고기와, 숙주, 파송송!!

아주 품짐한 국물이 보였습니다

 

일단 국물맛 한번 볼려고 떠먹어봤더니

아이구~~구수해라!!!!!!!!!!!!!!!!!!!!!!!

배달시켜서 기대가 거의 없었는데

국물이렇게 구수하기 있기없기~~~넘 맛있었어요^^

 

 

 

 

 

 

 

 

 

국물맛은 합격이고 밥맛도 한번 볼까요??

볶음밥종류는 자주 시켜먹는데

이때까지 주문해먹은곳중에 제일 양이 많은거 같아요

 

일단 포장용기부터 큼직할걸 사용하시는게

양을 아끼지 않겠다는게 딱 보이는듯

큼직한 포장용기에 볶음밥 가득가득 채워주셨네요^^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볶음밥과 함께

양파절임, 피클, 단무지까지 알차게 함께 들어있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따로 떠 먹을 수 있는

국물도 함께 왔어요!!

 

쌀국수 국물과는 조금 달랐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요건 따로 담아주신 반찬!!

반찬 인심도 후하십니다~~~^^

 

쌀국수 먹을때 양파절임 엄청 많이 먹는스타일인데

먹어도 먹어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양많죠~`

아직 면넣기 전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온 면을 넣었더니

넘쳤으....아까워라!!ㅎㅎ

 

 

저 곱배기 시킨거 아니고 일반시킨건데

양엄청 많았어요

다먹고 나니 진짜 배터질뻔!!!

 

 

 

 

 

 

 

푸짐한양에 면이 따로와서

불어있지도 않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

 

고기육수도 진짜 맛이 진하고

고기도 제법 많이 들어있고~~

가격대비 아주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볶음밥도 맛있구~~

2개 같이 먹으니 조합이 넘넘 좋았네요!!

요건 다음에 살짝 더 맵게 주문해봐야겠어요~~

 

배달쌀국수 클라스 넘넘 맘에드는곳을 발견해서

행복하네욤!!

자주 시켜먹어야지~~~~